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모가 우리 효은양 생일날

영화 보여 줬지용.도리를 찾아서~

 

애니메이션 영화 도리를 찾아서~~~

우리 효은양 생일에 맞쳐서 딱 개봉을 하더란.ㅎ

대한모랑 초딩이신 따님 효은양과 시간이 안맞는 관계로다가~~

효은찌 이모님께서 특벌~~히

조카님 생일날 목포 상경? 하심이.ㅎㅎㅎ

글해서 보셨다는거 포르모 메가박스에 도리를 찾아서를 말이지.

이애미는 그냥 미안하그낭.ㅠ

 

 

 

 

 

 

 

 

 

 

 

 

도리 캐릭터 오나전 쩐다.쩔엇~

초등학생 여자아이 취향 저격이여.

영혼이 해맑해맑해서는 우리 효은이는

뭐든 재밌고 좋고 행복하다고 하시는지라.^^

사랑스러운 내 강아쥐~~

 

 

 

 

 

 

 

 

 

 

 

 

 

 

우리 효은이는 도리가 이래서 재밌다고 하셨음.ㅎ

본인이 아까전에 말해놓고는 다시 또 말해.

그게 너무 웃겨.ㅎㅎㅎㅎ

깜빡깜빡 도리가 재밌었나보당.

도리를 찾아서 안보여줬음 우쩔뻔.^^;

 

 

 

 

 

 

 

 

 

 

 

 

 

 

 

도리를 찾아서는 영혼이 맑은 아이들이 보기 딱 좋은 애니메이션 영화~

보믄 바로 완전 깔깔깔 웃을껄.ㅎㅎ

우리 효은이가 웃는 모습이 보인다.보여.

같이 못가서 완전 서운했던 엄마.ㅠ

하~~나도나도 주말에 쉬고 싶으다.

가발샵 일이 금,토,일이 제일로 바쁘기에~

그럴 수 없다는게 현실.

 

 

 

 

 

 

 

 

 

 

 

 

 

 

 

 

 

그래두 엄마 대신 이모가 이리 챙겨 주니 얼마나 좋아.

효은양 생일날 포르모 메가박스에서 도리를 찾아서 이모와 함께 봤다는거.

좋았고 재밌었고 행복했었다.말하는 따님.^^

쫑알쫑알 말도 잘하는 녀석이 왜 학교에서는 그리 조용하누~~~

(이유는 이래.부 끄 럽 단 다.ㅎ)

 

 

 

도리를 찾아서 재밌어라 해요.

초등학생 여자아이가 보면 참 좋을 애니메이션 영화.

울 딸랑구는 아주 기냥 재미지게 잘 봤다고해요.

빵빵 터졌다고 하시는.ㅎㅎ

도리가 넘 웃기다고 했어요.

 

언니 땡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