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간간히 아이와 함께 책을 읽고

학교 홈페이지에 독후화를 올린다.

 

주말엔 항상 아이와 함께?

학교 홈페이지에 독후화를 작성한다.ㅎ

주중에 책을 미리 함께 읽고 난후~

그림을 그리고는 사진을 찍어서 올리는거.

이번엔 학교 도서관에서 빌려온 책을 읽었다.

책 제목은 토끼 아저씨와 빨간 미끄럼틀이다.

참고로 그림이 넘넘 예쁘다.

그리구 토끼 아저씨가 넘 예쁘게 생겼오.ㅎㅎㅎ

 

 

 

 

 

 

 

 

 

 

 

 

생긴것과는 다르게 무지 까칠한 토끼 아저씨와 어린 소녀 그리고

그의 아빠가 등장한다.토끼 아저씨와 빨간 미끄럼틀에는~

아차차 빨간 미끄럼틀도 나오는그낭.ㅎㅎ

학교 홈페이지에 필히 독후화 활동을 해줘야 하기에.

책을 읽고는 아이에게 질문은 한다.

느낀점은??

초등학교에 들어간후로는 엄마의 숙제가 많이 늘었다.

글해서 괜춤해.괜춤해~~~

내 강아지를 위해서 하는거니까.^^

 

 

 

 

 

 

 

 

 

 

 

 

 

 

책 제목은 필수~

저자도 필수~

출판년도도 필수로 적어줘야 한다.

사진으로 찍어 놓거나 아님 메모를 해두는걸루.

책을 반납해야 하기에.ㅎ

준비성 철저한 엄마와 딸이야.

 

 

 

 

 

 

 

 

 

 

 

 

 

 

 

아차차 출판사도 필수다.

적는곳이 있기에~

의문적으로 아이와 함께 책을 읽고 독후화 활동을 하고 있는 요즘이다.

모 꼭 해야 하는건 아니지만.

그래두 해줘야 할것 같아서리.ㅎㅎ

아이도 즐거워라 하기에.

 

토끼 아저씨와 빨간 미끄럼틀은

이런 아이들이 읽으면 참 좋겠다는 생각을 해본다.

친구에게 불친절한 아이 이거나

화를 잘 내는 아이등

그리구 친절한 아이도 읽어두 참 좋을 책이다.ㅎㅎ

고로 추천한다.

초등학생인 아이와 엄마가 함께 읽으면 좋을 책으로~

학교 홈페이지에 독후화 활동하기에두 참 좋을 책이기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