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요 초콜렛만 보믄 환장했었던적이~

있었더랬지.ㅎ지금은 입맛이 변햇?

 

 위 사진속 효은양은 젊은이 시절의 효은양 이십니당.ㅎ

여섯살때라는거~현재는 8세.

아주 아기아기때부터 쭉~~~애정하시면서

무진장 많이 찾으셨던 까까.

해태제과꺼 화이트앤젤 큐티 초콜릿 이지요.

우찌나 맛나게 잘 드신던지.ㅎㅎㅎㅎ

 

 

 

 

 

 

 

 

 

 

 

 

 

 요런거 예쁜 녀석들이 씨익하고 웃고 있어요.

이러니 애들이 아주 기냥 환장하징.ㅎ

고양이랑 사자?

 

 

 

 

 

 

 

 

 

 

 

 

 

 

 

 맛도 무지 좋아.

달달하고 녹아 내려내려~ㅎㅎ

여자아이들이 좋아라 할만한 초콜렛.

 

 

 

 

 

 

 

 

 

 

 

 

 

 

 해태제과에서 만든그야.

화이트앤젤 큐티 초콜릿 요건 사자.

웃는상이구만.ㅎ

웃는 얼굴을 그냥 앙~하고 먹어 버리믄.

 

 

 

 

 

 

 

 

 

 

 

 

 

 

 

 초콜렛 다 먹고요.

요걸루 비눗방울 놀이도 가능해.

근디 나능 단한번도 안해봤다는거.^^;

 

 

 

 

 

 

 

 

 

 

 

 

 

 냠냠 맛나게 드시는중.ㅎ

여성여성스럽게 냠냠하기.

그리구 아껴 먹기~~~~ㅎㅎㅎㅎ

많이 먹음 충치가 아응~

 

 

 지금도 사주믄 냠냠 맛나게 잘 먹는 다는거~

어렸을때 처럼 막~심하게 찾는건 아니지만.ㅎ

무튼 어른인 내가 먹어봐두 맛있는 초콜릿이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