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진짜진짜 오랜된 사진임.ㅎㅎ

우리 귀요미 효은양 어렸을때~

 

 지 몸 보다 더더 크고 무거운 곰돌이 발견.@@

그리고는 바로 저리 안아준당.

아유~~귀여워랏.

위 사진 정말이지 완전오나전 오래전 사진인.ㅎ

테디베어 관람했었던.

왜 이제야 이 사진을 본 거지?

나두 알수가수가 읍따.ㅎㅎㅎㅎ

 

 

 

 

 

 

 

 

 

 

 

 

 

요때는 우리 효은이 엄청 잘 웃었그낭.

나이를 먹으면 먹을수록 웃음이 사라지는것 같으다.

뭣 모르고 살때가 가장 행복하고 웃음도 많은것~

요즘은 학교를 다니면서 짜증이 많이 늘었.ㅠㅠ

 

 

 

 

 

 

 

 

 

 

 

 

 

 

엄마랑 언니,오빠 그리고 이모랑 함께 온 여행~

테디베어 우리 효은양이 제일로 좋아라 했었다며.ㅎㅎ

나 또한 좋았었다.아이들과 함께 간만에 여행 이었으니까.^^

 

 

 

 

 

 

 

 

 

 

 

 

 

 

 

 

사진속 우리 효은이는 죄다 웃는 얼굴.^^

넘넘 행복해 보인다.

사랑스러운 내 강아지.

엄마가 항상 지켜줄께.

조심조심 또 조심하자.

 

 

 

 

 

 

 

 

 

 

 

 

 

 

 

 

며칠전 TV를 보고는 걱정이 더더더 많이 늘었.

음주음전 진짜 무섭.ㅠ

그냥 가만히 서있던 초등학생인 남자아이를.ㅠㅠㅠ

아이 키우는 부모로써 억장이 무너지더라.

자동차가 사람이 넘넘 무섭다.무서워.

 

 

 

 

 

 

 

 

 

 

 

 

 

 

 

 

요러고 해맑게 웃고 있는 울 귀요미.

건강하게 아무일 없이 그냥 쑥쑥 컸음하는~

테디베어 볼만 하드라.가격은 약간 사악했지만?

넘 좋아라 했었던 따님.^^

 

 

 

 

 

 

 

 

 

 

 

 

 

 

 

아주 큰 곰돌이 인형을 사달라고 할줄 알았는디.

저저 뱀 인형을 기념품으로 고르신 효은양.^^;

넌 정말이지 특별해.소중햇.ㅎㅎㅎㅎ

 저 뱀 인형 아직도 집에 있음.ㅎ

 

 

 

 

 

 

 

 

 

 

 

 

 

효은이 기분 최고최고~

여행 왔어요.아주 오래전 사진이지만.ㅎ

그 기억은 아직도 생생하다.

 

 

삼남매 줄줄이 데리고 울언니야랑 함께 떠났던 여행~

테디베어 잘 보고 요기저기 구경질에 기념품도 구입하고

맛난것도 먹었던.ㅎ

몇년전 사진이기에~~

우리 효은이 진정 많이 컸다.컸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