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마트 장난감 코너에서 구입질.ㅎㅎ

이미 점 찍어 두었던 지 생일 선물이라는거~

 

장난감인디 고양이가 완전 격하게 움직인당.ㅎ

움직임이 우찌나 웃기던지.

아주 기냥 깨방정스럽다는거~

효은양 생일 선물로 이모님께서 사주셨다지요.

이마트 2층에서 구입질한거.

진즉에 이미 본인 마음속에는 신디가 자리 잡고 있었.^^;

여우여우가 따로 읍따잉.

 

 

 

 

 

 

 

 

 

 

 

 

 

 

 

야옹~~야옹~~

나는나는 격하게 움직이는

고양이 장난감 신디라옹.

신디 특징은 얼굴이 참 고급지게 예쁨.

글고 깨방정 스럽게 움직임.ㅎㅎ

옆태도 귀여븐.ㅎ

 

 

 

 

 

 

 

 

 

 

 

 

 

 

 

제품을 켤때는 고양이 가슴부분 밑면에~

초등학생인 효은양 눈에 들어온 고양이 장난감.ㅎ

지금은 집안 어딘가에서 주인님의 손길을 기둘리고 있다는거.ㅎㅎㅎ

가끔식 켜줌 디게 웃겨.

건전지는 이곳에 넣기~

 

 

 

 

 

 

 

 

 

 

 

 

 

 

꼬리 넘 겹다잉.

꼬리가 짧고 귀여운듯한.

너 영낙없는 고양이그낭.

 

 

 

 

 

 

 

 

 

 

 

 

 

 

 

생일선물로 받은 고양이 장난감 주인께선

요러고 좋아라하고 있으심요.ㅎㅎㅎㅎ

신디가 부드러웠음 잘때도 안고 잤을텐데~라고 말씀을 하셨던.

건 바로 폭신폭신 인형을 말씀하시는거.

 

 

 

 

 

 

 

 

 

 

 

 

 

 

 

울 귀요미 효은양 생일 진즉에 지났지만~~

여름 아이 7월생 효은양 생일 선물

이모가 사주신 고양이 장난감 얼굴도 예뻐.

하는짓도 귀여워?ㅎ

 

 

격하게 움직이는 요녀석~~

한번 움직이기 시작하면 암도 못말려.ㅎ

생일 선물로 받은 고양이 장난감 신디.

아이가 넘 좋아라해요.

아직은 많이 어린 내 딸 효은양.^^

 

언니 감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