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달리기도 하고 게임도 하고~

나름 알찬 구성?ㅎㅎㅎㅎ

 

 두근두근 울 귀요미 효은양 완전 떨림?ㅎ

아님 말고요~

초등학교 입학해서 첫 봄 운동회.^^

우리때랑은 달라달라.

규모도 작고 학년별로 따로 한다는거.

글고 어떨땐 부모도 못오게 하는 경우가.ㅎㅎㅎㅎ

 

 

 

 

 

 

 

 

 

 

5월은 바쁘다.바뽀~

딸내미 완전 춥다.추와.

요날 따라 아침에 무진장 추웠던.^^;

내가 그러길래 긴팔로 입고 가자고 했잖애.

 

 

 

 

 

 

 

 

 

 

 

 

제발~제발 우리 팀이 이겼음.ㅎㅎ

하지만 져두 괜춤해.

 

 

 

 

 

 

 

 

 

 

 

 

 

깃발들고 응원도 열심열심?

멀리서 봤을때는 그랬음.ㅎ

 

 

 

 

 

 

 

 

 

 

 

 

 

영차영차~

핫둘핫둘.ㅎ

요 게임은 함께함께.

서로 몸과 마음이 잘 맞아야 하는거.

으그 귀요미들.

 

 

 

 

 

 

 

 

 

 

 

 

 

 

우리 효은이 이날만을 기둘렸나봐~~

봄운동회를 위해서 태어난 아이?ㅎ

응원을 우찌나 열심히로 하시던지.

 

 

 

 

 

 

 

 

 

 

 

운동회의 꽃~~달리기.

우리 효은이는 달리기가 제일 어려워요.

왜?만날 꼴등이라서.ㅎ

어쩜 이리도 날 닮아서는.^^;

 

 

 

 

 

 

 

 

 

 

 

응원석에 앉아서 기둘리기.

다른반 아이들도 달리기중.ㅎ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

 

 

 

 

 

 

 

 

 

 

 

 

이번엔 실내로 이동후 게임.

요긴 학교 실내체육관.

저 막대기를 통안에 넣기.

근디 딱 두명 넣드만요.ㅎㅎㅎㅎ

 

 

 

 

 

 

 

 

 

 

 

 

 

이길끄야.이길끄야.

효은양 흥분 상태임.ㅎ

얼굴이 죄다 안보여.

 

 

 

 

 

 

 

 

 

 

 

 

 

마지막으로 등 대고 밀기 게임.

결과는??

무 승 부~ㅎ

효은양 엄청 아쉬워라 했다는거.

잘했오.잘했오.

 

딸내미 봄 운동회 참석해서는

끝까지 남아서 관람.ㅎㅎ

언능 가발샵에 들어가서 일해야한디.

따님께서 끝까지 보고 가라고 하시는.^^;

잘했오.딸~~

이로써 5월 봄운동회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