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손등엔 그림 손에는 과자가~ㅎ

어쩜어쩜 이런걸 다 챙겨주시고잉.

 

학교에서 받아왔어용.

어린이날 선물~~

까까 한봉지.ㅎ

요건 같은반 어머님께서 손수

준비해서 아이들에게 노놔줬다고.ㅎㅎㅎ

어쩜어쩜 친절도 하셔라.

선물은 먹는게 쵝오~

 

 

 

 

 

 

 

 

 

요건 학교 돌봄선생님께서

아이들 한명한명에게 손등에 꽃그림을

그려 주신거~

어린이날 선물이죠.

울공주 넘넘 좋아라하셨던.

손을 절대로 안닦겠다고 하셨었어용.^^;

 

엄마엄마~

요거 넘 예쁘지 않아요.

그리고는 자랑질을.ㅎㅎ

 

 

 

 

 

 

 

 

 

 

 

요거요거 과자 하나 하나를

일일이 봉지 넣고 밀봉하고~

손이 무지 많이 갔을듯.

정성이 한가득이예요.^^

 

 

 

 

 

 

 

 

 

 

 

 

요건 내가 받은 어버이날 선물.^^

학교에서 쿠폰 만들어서 왔더란.

글고 손편지까지.

꼬맹이 꼬맹이 스러웠던 딸내미가

벌써 이리 커서는 이런것도 주던.ㅎㅎ

너 왜 이름을 저리 쓴그야.ㅎ

 

 

 

 

 

 

 

 

 

 

 

 

좋은집 지어준대용.ㅠ

감동감동~

이애미 집이 한채 더 생기는 그냥.ㅎㅎ

 

집이 화려화려~

완전 예쁜 집이당.

이애미 감동 백만개 먹었또.

 

 

 

 

 

 

 

 

 

학교에서 받아온 어린이날 선물이랑

학교에서 만들어온 어버이날 선물~~

큰애들은 암것두 없.ㅠ

나쁜시끼들.

 

 

사랑스러운 초딩 효은양~

초등학생 되더니 더더욱 어른스러워졌어요.

어린이날 선물도 받아오고

어버이날 선물도 만들어오고~^^

사랑스러운 내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