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ㅎㅎ두가지를 한꺼번에~

시계랑 비타민C랑 좋으다.좋앙.

 

 울동네 친절 약국에서 구입질한 캐릭터 손목시계~ㅎ

뭐 눈에는 뭐만 보인다 하더만.

여드름패치 구입할라고 갔었는디.

초등학생이신 따님 눈에 들어온거.

드림 키즈비타~~~

간절한 눈빛 발사에 나 또 넘어감.

 

 

 

 

 

 

 

 

 

 

꺄올~귀욥구리.

토끼시계.ㅎㅎ

짜식 분홍색으로 사고 싶었다고~

근데 빨간색 밖에 없오.ㅎㅎㅎ

선택의 여지가 없었던거지.

 

 

 

 

 

 

 

 

 

 

 

시계놀이라구용.ㅎ

울 효은양은 그냥 예뻐 보여서

갖고 싶어서 구입한걸루.

 

 

 

 

 

 

 

 

 

 

드림 키즈비타

복숭아맛 비타민C 들어있고

캐릭터 손목시계 들어있다잉.

거북이,토끼,물고기,펭귄까지.

아이들 취향에 맞게 골라서 사는걸루~

초등학생 선물로 괜춤.

가격도 착하니께.ㅎㅎ

 

 

 

 

 

 

울동네 친절 약국 약사님께서

그 자리에서 직접 해주시더란~

시간도 맞쳐주시고.

 

 

 

 

 

 

 

 

 

 

 

 

복숭아맛 비만민C 냠냠 먹기 좋은거.

아이들이 먹이에 무난해.

어른인 내가 먹어두 맛있드만.ㅎ

 

 

 

 

 

 

 

 

 

 

 

 

울동네 약국에서 구입한

드림 키즈비타 캐릭터 손목시계.

초딩 따님 선물로 초이스~

본인이 완전 원했기에.

요거요거 예전에 한참 유행 했었던거.ㅎ

 

 

 

 

 

 

 

 

 

 

 

 

초등학생 선물로 착한 가격에

왕창 구입해두 괜춤할듯한.ㅎㅎ

캐릭터별로 말이쥐~~~

 

 

 

 

 

 

 

 

 

 

 

 

뽀대난다.뽀대나~

허전했던 손목에 요요 귀요미 돋는

토끼시계 착용해준께로.ㅎㅎ

 

 

 

 

 

 

 

 

 

 

 

나 지금 시계 자랑질중임.ㅎㅎㅎㅎ

 

요거 하나로 넘넘 행복해라 하시는 초딩 따님.

으그 이뽀이뽀.

 

약국에 여드름패치 구입하려고 갔었던날~

초등학생이신 따님한테 딱 걸려서는

계획에도 없었던 우리 아이 첫 손목시계를

구입했었다는거.^^

시계는 필수품이니까~~~

잘 구입한것 같아용.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