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자연드림 포도쥬스 아이들이 먹기 좋앙.

친구가 집에 놀러 오면서 사왔어용.ㅎㅎㅎㅎ

 

 국내산 포도를 사용한 자연드림

과즙음료 포도 한모금 아이들 간식으로

괜춤괜춤~글고 선물로두 좋은듯.ㅎ

친구가 집에 놀러 오믄서 사왔다는거.

울 귀요미까꿍이 효은양께서

맛있다고 넘넘 잘 먹어욧.

엄마가 가발샵 쉬는날 또 사주께.^^

 

 

 

 

 

 

 

 

 

 울집 가까운곳에 있드만요.자연드림이.ㅎㅎ

귀요미 손잡고 함께 다녀와야겠어요.

아이 간식 왕창 사와야겠오.

 

 

 

 

 

 

 

 

 

 

 

 

 2016년 9월 27일까지 먹기.

몸에 좋은것만 들어가서는

유통기한도 짧오.ㅎ

조금만 자주로 사먹어주는걸루~

글고 양이 딱 좋아서는 아이들이 요거 한팩만

먹어두 딱 적량이랄까?ㅎㅎ

 

 

 

 

 

 

 

 

 

 

 

 

 자연드림 포도 한모금

포도쥬스~~~

합성착향료 무첨가야.

막~~무식하게 달달한 그런 맛 아니죠.

건강 그런 맛이 강하죠.

안심하고 아이들 먹이기 좋은듯.ㅎㅎ

 

 

 

 

 

 

 

 

 

 

 

 

 올~~팩에 빨대도 있오.

포도 한모금 아이 가방안에 한팩씩 넣어줌

참 좋겠어요.ㅎㅎㅎ

학교에서 입이 궁금할때 한팩 꺼내 먹기?ㅎ

 

 

 

 

 

 

 

 

 

 

 

 엄니~~~넘넘 맛나유.

자연드림 포도 한모금 또 사주세용.

글고 사과 한모금두요.^^

 

당근 사줘야징.

가발샵 쉬는날 자연드림 출동이당.

 

 아이들이 먹기 좋은 건강 간식.

자연드림에서 사주는걸루~ㅎ

우리 아이 건강 생각해서.

포도 한모금 맛나요.건강해용.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