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롯데리아 4월 장난감

스폰지밥과 그의 친구들?ㅎ

 

 간만에 따님이랑 롯데리아에서 냠냠냠~ㅎ

초딩 효은양께서는 불고기버거를

대한모는 새우버거를 냠냠 했지요.

가발샵 쉬는날 초딩 따님 학교 하교후에

둘만의 데이트질중.ㅎㅎㅎ

 

 

 

 

 

 

 

 

 

 

롯데리아 4월 장난감 이번엔

스폰지밥 그의 친구들까지.ㅎ

그냥 피규어여.

뭔일로 이번엔 뚱이를 선택하신 따님.^^

너 넘넘 격하게 애정하는것 같으당.ㅎㅎ

 

 

 

 

 

 

 

 

 

 

햄버거 보다는 요요 장난감에

더더더 관심을 보이시는 따님.ㅎ

애들이 다 그렇지 모~

햄버거를 혼자서 한개를 못 드시는 사태가.^^;

아마도 학교에서 점심을 많이 먹지 않았나?하는

대한모만의 생각을 해보며~ㅎㅎ

 

 

 

 

 

 

 

 

 

 

뚱이만 사진 찍어 줄라 했는디.

효은양 저러고 또 얼굴을 들이미신당.ㅎ

귀여운것 우쭈쭈쭈~내새끼.

 

 아오~나 너무 좋아선 눈을 감았쓰~ㅎㅎㅎㅎ

 

 

 

 

 

 

 

 

 

뚱이랑 손잡았어용.

롯데리아 4월 장난감이지요.

짱짱 단단 튼튼한?

꽤 오래 가겠쓰요.ㅎㅎ

 

 

 

 

 

 

 

 

 

 

 

사랑해~사랑해~

음~~쪽쪽쪽.ㅎㅎ

효은양이 뚱이에게 애정 표현 팍팍 해주시는중.

 

 초딩 따님과 데이트~~

롯데리아에서 햄버거 냠냠후

요날도 또 방방이 타러 갔다는...

대한모는 한시간 동안 초딩 따님 보디가드 역할

했었다지요.ㅎㅎㅎㅎ

이때 아님 언제 또 딸이랑 단둘이 놀겠오.

더 크믄 나랑 안놀아 줄것인디.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