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그러길래 엄마가 봉제필통으로 하자고 했잖앙.

종이필통 사용후 요걸루 바꿈.ㅎㅎㅎㅎ

 

 우리때는 모닝글로리 하믄 짱이었는디.ㅎ

무튼 목포 이마트 2층 문구 코너쪽에서 구입질한거~

귀요미 효은양께서 골랐어용.

처음엔 종이필통을 사용하겠다고 하시드만.

요것이 마음이 왔다갔다~ㅎㅎ

글해서 봉제필통으로 또 구입한.^^;

그래그래 그날그날 기분에 따라 바꿔가며 가져 가그라.

 

 

 

 

 

 

 

 

 

 

 

아요~~귀욥구리.

딱 지같은거 골랐.ㅎㅎㅎㅎ

초딩필통스럽죠.

모닝글로리 어메이징 프렌즈 봉제필통이야요.

연필을 넣어두믄 바닥에 떨어뜨려두 문제 없쓰.

막 시끄럽고 그러잖애요.종이필통은.

글치 않아두 학교에서 초기에 필히 주의사항에 있었던.

될수있음 봉제필통을 준비하라고요.

 

 

 

 

 

 

 

 

 

 

 

뭉스&어메이징 프렌즈 봉제필통

뭉스도 귀욥따.ㅎ

딱 어메이징 프렌즈 밖에 없었기에.

 

 

 

 

 

 

 

 

 

 

 

드러워지믄 물로 빨아서 사용가능햇.

요번에 처음으로 한번 빨았쓰~~

효은양이요.^^

귀요미.

 

 뒷태도 귀욥구리~

 

 

 

 

 

 

 

 

 

 

 

속은 이래이래~ㅎ

올~~~~완전 넓오.@@

필통안에 집한채도 넣겠땅.ㅍㅎ

 

 

 

 

 

 

 

 

 

 

 

 

저학년 초딩필통으로는 봉제필통이 짱이얌.

약간은 깨끗한 색상이지만~

세탁이 가능하기에 이까이꺼 문제 없음이야요.

글고 보들부들 재질이라서 촉감도 넘~~좋아.

아이들이 좋아라 할만하죠.^^

 

 

 

 

 

 

 

 

 

 

 

 

 

나 모닝글로리 어메이징 프렌즈 봉제필통이야.

교실 바닥에 만날 떨어뜨려두 괜춤해~괜춤해~

내용물 안뇽~~전혀 이상없지룽.ㅎㅎㅎㅎ

 

 

저학년 초딩필통 요걸루 결정했뜨.

목포 이마트 2층에서~~

요즘 우리 귀요미 사랑스러운 초딩 효은양께서

아주 기냥 잘 사용중이심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