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금은 초딩 요때는 백수?ㅎ

가발샵 쉬는날 간만에 딸이랑 데이트~

 

간만에 가발샵 쉬는날 효은양과 데이트.^^

요거 2월달이라는거~

만날 바뻐서는 단둘이 시간을 보낼수가 없어다는거.

지금은 초딩이 되어서는 더더욱 그럴 시간이 없오.ㅠㅠㅠ

내가내가 딸내미 보다 더더더 서운해.

한달에 딱 두번 쉬는날 만날 딸내미랑 놀았기에~

하~허전해.ㅎ

 

 

 

 

 

 

 

 

 

 

평광에서 갈매기도 구경하고 점심 먹고~

아빠랑 빠빠~한후

엄마랑 단둘이 함께 시간을 보냈어요.^^

효은이 기분 좋아유~~완전~~

(기분이 넘 좋은 나머지 눈감았쓰.ㅎ)

장미의거리에서 놀았어용.

플래이팡팡에서~~

뽑기 내가내가 뽑은그야.

효은이 기분 최고~^^

 

 

 

 

 

 

 

 

 

 

 

짜잔~요긴 목포 평화광장.

요날 뭔일로 갈매기가 우글우글 거렸던.

효은양 또 기분 최고.ㅎ

갈매기 봤다고 우찌나 좋아라 하시던지.

요날 너 쫌 많이 들떠 있드라잉.딸아~~~

 

 

 

 

 

 

 

 

 

 

 

목포 평광 찍고 바로

장미의거리 입성.ㅎ

지금은 뽑기 삼매경~~~

땡땡볼,딸랑이볼등등

신기한 작은 공들이 나와요.

근디 꽝도 있다는점.ㅎㅎ

넘 실망하기 없기~

 맨발의 효은양~

요때는 백수 였는디.

지금은 초딩.ㅎ

 

 

 

엄마 효은이는 학교 다니는게 넘 좋아요.^^

 

 

오늘은 학교 다니기 싫은 사람 손들어 보세요.했어요.

저는 학교 다니고 싶다고 손 들었어요.

하지만 00는 학교 다니기 싫다고 손들었어요.

왜~그 이유가 뭘까?

저두 모르겠어요.ㅎ

 

넘 웃겨서는 딸내미랑 하교길에 빵빵 터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