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디게 특이하고 완전 러블리해~~

진분홍 구두에 나비가 앉다.

 

봄이랑 딱 맞는 신발인듯한 뇨석 발견하야~

바로 지름신 강림.ㅎㅎㅎㅎ

요기꺼 가격도 착하고 제품질도 이정도면 괜춤하고

해서는 아이 신발이 필요할때면 가끔 구입한다는거.

 

 

 

 

 

 

 

 

요번엔 진분홍색 구두를 장만했쓰요.

디게 사랑스럽고 예쁘고 특이한 디자인~~

은근 커다란 나비가 앉아 있지요.

우찌나 예쁜지 몰라.

첫눈에 반해서는 바로 구입질 했기에.ㅎ

딱 우리 효은양 스타일~~이야요.

여자아이 구두는 자고로 요런식으로 디자인 해야햄.

 

 

 

 

 

 

 

 

 

나비 나비 요기 있찌룽.ㅎ

색상도 예쁘고 디자인도 예쁘고~

발도 편하고.

딱 잘 구입한듯.

요거 신고 학교에 가는거징.

 

 

 

 

 

 

 

 

 

요런거 어른껏두 있음 좋으겠다.ㅎ

울 귀요미 효은양이랑 같이 신고 댕기게~~

커플 구두 좋아좋아~

 

 

 

 

 

 

 

 

 

발바닥면 요런식으로 생겼뜸.

폭신폭신 발이 편하겠구만.ㅎㅎ

미끄러울 염려도 없을듯한?

 

 

 

 

 

 

 

 

 

여자아이 신발에 봄이랑 잘 어울리는

분홍나비가 앉다.ㅎㅎ

구두 사이즈 190

아놔~우리 효은양 발사이즈가 어중간해.요즘.

 

 

 

 

 

 

 

 

 

 

8세 여아가 신기에 괜춤한 예쁜 구두~

학교 갈때 신어두 좋아요.ㅎ

보기와는 다르게 제품 재질도 보들보들.

딱딱하믄 아이 발이 넘넘 힘드니까.

 

러블리하고 예쁘고 봄이랑 딱인 신발~

여자아이 구두 요걸루 추천.ㅎㅎ

진분홍색이라서 눈에 확~~들어오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