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랑스러운 막내딸

애완동물 금붕어 키우기

대한모황효순 2016. 1. 15. 07:00
반응형

7살 따님께서 직접 키우고 있어용.

하루에 한번씩 꼬박꼬박 먹이도 주고요.

 금붕어 사달라고 키우고 싶다고 하시기에~

대한모가 이마트에서 사줬지요.

우찌나 좋아라 하시던지.ㅎ

지가 만날 먹이 주고 그래요.

사랑도 듬뿍듬뿍 주고요.

 

 

 

 

 

 

 

 

 

 아이가 혼자서 키우기에 딱 좋은

애완동물은 바로바로 금붕어 인듯요.ㅎ

물만 제가 갈아 주고요.

먹이는 필히 아이가 직접 주고 있다는거.

 

 

 

 

 

 

 

 

 

 

 

 두마리만 키우려고 그냥 작은 병을 하나 구입 했다는요.ㅎ

집에 어항 있지만 일을 넘 크게 벌이고 싶지 않아서리.^^;

예전에 해수어 많이 키워봐서 그거 아니까.ㅎㅎㅎㅎ

 

 뚜껑은 필요 없쓰~ㅎㅎ

 

 

 

 

 

 

 

 

 

 

 요러고 사랑을 듬뿍 주고 있어요.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금붕어를 봐라 보시는 따님.

난 니가 더 사랑스럽고 귀엽다야.ㅎㅎㅎㅎ

 귀여운 녀석들 귀여운것들 이럼서 만날 말을 거시는.ㅎ

애완동물 금붕어 잘 키우고 있습니다요.

근디 한마리가...

꽤 오랫동안 키웠는디.

먹이를 잘 못 먹드만.

금방 세상을 떠나버린.

검정색 금붕어는 떠나셨어요.

글고 먹이를 무진장 잘 받아 먹는 빨강색 금붕어는

폭풍성장을 하시는중.ㅎ

 함께 오랜 시간을 보냈었는뎅.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