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 이마트 2층에서 구입질한 새싹핀~

넘넘 귀엽구리.ㅎㅎ나두나두 하고플 정도로.

 우리 아이 머리위에 새싹이 피어 났어용.

나비 모양 이지요.ㅎㅎ

머리핀도 요즘은 요러고 개성이 넘쳐 블어요.

나두 하나 장만해서는 커플로다가 하고 댕길까부당.

그럼 사람들이 욕하겠찌.ㅎㅎㅎㅎ

그냥 참는걸루.^^;

 

 

 

 

 

 

 

 

 

 

 또잉~또잉~

나비 모양 새싹핀이얌.

빨간색에 반짝이가 똬~ㅎㅎ

눈에 확~띄는.

 

 집게핀이라서 아이들이 찌르고 빼기 편해편해~

가볍게 머리에 꽂고 다니기 좋으다며.

 

 

 

 

 

 

 

 

 

 새싹 머리핀 머리에 장착.ㅎㅎ

포인트로 딱이구만요.

아이들이 하기에 딱인거죠.

어른들이 하고 다님 미췬뇬 소리 들을까낭?

 

 

 

 

 

 

 

 

 

 

 꺄~~~깜찍해.사랑스러워잉.

목포 이마트 2층에서 구입질한거.

대한모 보자마자 첫눈에 반해서는.ㅎㅎ

따님께 의견을 여쭙고는 바로 사줬다는거.

 

 

 

 

 

 

 

 

 

 

 ㅎㅎ효은이 머리위에 나비가 내려 앉았어용.

새싹 머리핀 하나로 기분 업~되었어용.

다른 모양으로두 사줄까부당.ㅎ

월~일요일까지 쭉~~기분에 따라 골라서 착용시키게.

 

 

 

 

 

 

 

 

 

 

 요번엔 나비 모양 새싹핀으로 당첨.ㅎ

다음엔 또 어떤 모양을 사줄까낭~~

조만간 또 이마트 가야겠뜸.

 

어린 아기들도 착용하기 괜춤한 집게핀~

글고 넘넘 귀엽다는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