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우리 꼬맹이 어디서 본건 있어가지구는~

꼭꼭 찰흙을 사달라고 하시는.사줬음.ㅎ

 12월달 아니다.11월달부터 찰흙~찰흙~노래를 부르셨던 따님.^^;

집에 있는디~~또 다른 아이가 탐난다부당.ㅎ

결국엔 석달만에 효은양 손에

요요 아이도우 초밥만들기가 들어 왔다는거.

하도 초롱초롱한 눈빛을 발사 하시길래~

이애미는 그냥 넘어 갔다는거.

우째요.그리도 만들고 싶다 하시는디.ㅎㅎㅎㅎ

 

 

 

 

 

 

 

 

 

 꼭~사달라고 하셨던거.

아모스 컬러점토 아이도우 초밥만들기 되시겠싸와용.

지가 뭐 초밥 만드는 요리사가 될것이여~뭐시여~ㅎ

근디 내가봐두 개신기 완전 재미져블어.

 

 

 

 

 

 

 

 

 

 

 구성도 알차드만요.ㅎ

칼도 있고 원통도 있고 초밥틀도 있고요.

없는거 없이 죄다 있어블어요.

완전 신기해욧.

 

 이얼~~진짜로 집어서 먹고 싶어진당.ㅎ

 

 

 

 

 

 

 

 

 칼로 자르고 틀에 떠서 오물딱조물딱 만드는거죠.

초밥을 말이죠.ㅎㅎ

알록달록 깔도 이뽀이뽀~

컬러점토라서 눈요기 지대로 하믄서 만들수가 있지용.

글고 만드는 족족 진짜 초밥 같으.^^;;

 

 

 

 

 

 

 

 

 

 짜잔~~초밥만들때 꼭 필요한 틀 뙁~

오징어,연어,새우 등등.ㅎㅎ

진짜 신기하죠.

대박이여요.우찌 이런걸 다 만드는지.

 

 

 

 

 

 

 

 

 

 요건 밥이 읍따.

회만 둥둥 떠 다닌다는거.ㅎ

하기사 지가 초밥을 먹을줄 알아야 똑같이 만들지.

 친구꺼 봤다며 아모스 컬러점토 필히 사달라고.

아이도우 초밥만들기 로다가요.ㅎ

목포 이마트 2층에서 구입질 했어요.

나름 착한 가격에?

아이가 음~~청 좋아라해요.

올해 8세 되신 초딩되실분께서 말이죠.

아직도 아가예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