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놔~하필이믄 가발샵 쉬는날...

케이크 만들기를 하다뉘.

둘째,네째주는 가발샵 휴무~~

한달에 꼴랑 쉬는.ㅎㅎㅎㅎㅎ

요날은 필히 우리 효은 공주님께서

유치원 땡땡이를 치시고 이애미랑 데이트 하는 날이라는거.

근디 하필 요날 유치원에서

진짜 생크림 케이크를 만든다고...

대봑~~~어쩜 그리 잘 맞아 떨어지냥.ㅎㅎ

 

 

 

 

 

 

 

 

 

너 유치원 가고 싶으믄 가라~

효은양께서는 괜춤하다고.

유치원 안가고 엄마랑 있겠다고.ㅠㅠㅠ

효은이에게는 한달에 딱 두번이 엄마랑 하루종일 시간을

보낼수있는 날이기에~

케이크를 만든다고 해두 거절.

속으로는 진짜 만들고 싶었으면서.ㅎ

 

 

 

 

 

 

 

 

 

 

 

아놔~감동이다.감동.^^

선생님께서 우리 효은이꺼 손수 만들어주신.ㅠ

수욜날 주시더란.

생각도 못했기에~그 감동은 배배~였다는거.

유치원 선생님께서 직접 만들어서 챙겨 주셨지용.

생크림 케이크를요.

 

 

 

 

 

 

 

 

 

 

 

효은이도 깜놀.@@

대한모두 깜놀~했다믄서.ㅎㅎㅎ

생크림 케이크 위에 올려진 저저저 쿠키 우쩔~

효은양께서 필히 본인이 드셔야겠다고 하시는.ㅎㅎ

 

 

 

 

 

 

 

 

 

 

 

냠냠 보기 보다는 맛이 좋았어용.ㅎ

아주 작은 생크림 케이크 유치원에서 만든거~

다른 아이들은 본인이 직접 만들었겠죠.

우리 효은이는 가발샵 쉬는날이어서 유치원에 안갔기에

선생님께서 만들어서 주시는걸루.ㅎㅎㅎㅎ

 

냠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ㅎ

효은양께서 혼자서 반이상을 드신듯한?

가발샵에서 간식으로 먹었지용.

선생님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