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넘넘 맛나 보이는듯한.^^

글고 맛난 냄시도 풍기는듯한.ㅎㅎ

 유치원에 가기전전부터 한밤 두밤 세밤 이리 손가락을

계산까지 하시면서~~~

조금만 지나면 유치원에서 컵케익을 만든다고.ㅎ

얼마나 기대기대를 하시던지.^^

상상만해두 기분 업~된 효은양.

드디어 만들어서 집으로 가져온 컵케익 모형.

두개씩이나 만들어 왔다는거.ㅎㅎㅎ

 

 

 

 

 

 

 

 

 분홍색 컵케익 모형 딱 우리 효은이가 좋아라하는 스타일.

케익 위에 올린 과일은 본인이 원하는걸루 콩콩~

양짝에 두개는 어디 갔쓰?ㅎ

 

 

 

 

 

 

 

 

 

 

 노란색 컵케익 요번에 올린 과일은 분홍색 컵케익이랑 다르구만.

색상도 다양한 과일이랑 초콜렛을 골랐쓰.

아놔~왜 이리 맛나 보이는교.ㅎㅎ

달콤할것 같오.

 

 

 

 

 

 

 

 

 

 

 

 한개는 유치원 가방에 달아 주고요.

줄을 달아 놨길래~ㅎ

본인도 가방에 달아 달라고 하셨기에.

 

 

 

 

 

 

 

 

 

 

 오물딱조물딱 아이들이 직접 만든 모형 컵케익~

유치원에서 만들기 시간에 만들었다는거.

아이가 며칠전전부터 기다렸던거.ㅎㅎ

얼마나 재미났을지 상상이 된다며.^^

 

귀엽고 맛나 뵈이는 미니 모형 컵케익 두개 잘 만들어 왔따잉.

집에 가져와서는 우찌나 자랑질을 하던지.ㅎㅎ

그래 엄마는 이런거 첨 본다잉.

우리때는 이런거 없었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