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감기 걸려서는~효은양께서.

요번에 마스크 새로이 구입질했다묭.

매년 약국에서 따님 마스크를 구입하는듯한.ㅎ

이번엔 유아용에서 어린용으로 넘어 왔지용.

근디 허걱~웬열이냐.

크다.커~완전 말이쥐.

얼굴 안쪽으로 바람이 솔솔 들어가겠쓰.

 

 

 

 

 

 

 

 

우리 귀요미 효은양 올해 초등학교 입학한디.

글해서 어린이마스크로 구입질 했는디.ㅎ

여자 아이들이라믄 헬로키티에 뻑~가는지라.

걍 내마음대로 선택해서 사왔다는거.

감기가 심하다.심해.

 

 

 

 

 

 

 

 

 

 

헬로키티 키즈방한대 이게 우리 효은이에게는

크다는거.ㅎ

울딸이 얼굴이 작은거여?

 

 

 

 

 

 

 

 

 

겨울 필수품 필수품~~

필히 마스크 구입하기.ㅎㅎ

수시로 세척해서 사용해줘야 하니까능.

여러개 두고 사용하기.

사이즈 낙낙해서는 내가 사용해두 되겠쓰야.ㅎㅎㅎㅎㅎ

 

 

 

 

 

 

 

 

 

감기에 심하게 걸린 따님을 위해서

약국에서 어린이마스크 헬로키티로 선택~^^

엄마 곰도 있오.라고.ㅎㅎ

귀엽다.진짜 곰을 들고 있구나.

 

아이건 어른이건간에

겨울 필수품으로 마스크얌.ㅎㅎ

외출시 꼭 착용하고 나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