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4D프레임의 놀라운 발견이여.ㅎ

이번엔 인공위성 완성~~

 포디프레임의 놀라운 재발견.@!@

이번엔 인공위성이여~ㅎㅎㅎㅎㅎ

엄마엄마 이건 인공위성이야.

사진도 찍어주고 날씨도 가르쳐주는.

올~~~똑똑이.

 

 

 

 

 

 

 

 

 나능 모른척~하며

물개박수를 치며 호응해주기를.ㅎㅎ

그런 반응 넘넘 웃기고 재밌고요.

 

 

 

 

 

 

 

 

 

 포디프레임으로 뭐든 만들수가 있오.ㅎ

개미,모자,북,무당벌레,인공위성등등~

집에 아주 기냥 작품이 산더미여.

 

 

 

 

 

 

 

 

 

 

 

 노랑,빨강으로 이어이어~~서 만들었어요.

고사리 같은 손으로 우리 귀요미 효은양께서요.^^

근디 요기서 잠깐 완전 중요한 사실가 있다는거.

엄마 이거 내꺼 아니예요.

누가 내가 만든걸 가져 가버렸어요.

그리고는 울쌍~

괜춤해괜춤해.

죄다 똑같아서는 친구가 모르고 들고 갔나보지.

본인도 괜찮다고 하시는.^^

 

 

 

 

 

 

 

 

 

 4D프레임 너~너~~~

이번엔 인공위성으로 변신.ㅎㅎ

우리 아이들 요거 만들면서 얼마나 또 상상의 나래를

펼쳤을꼬낭.

 

근디 이걸 다 어디다가 두징.ㅎ

그래두 이번에 유치원은 졸업 이니까~~

이젠 더이상 작품이 늘진 않겠다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