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귀여움 뚝뚝 떨어지는 시계 울공주가 만들어왔또~^^

근디 시계바늘 소리가 장난 아님.ㅎㅎ

 이젠 유치원에서 탁상시계두 만들어서 오는구낭.ㅎ

도대체 그 끝은 어디일까낭.

넘넘 귀욥따잉.

수제야 수제야~~딸내미가 만든고야.

코끼리 말고두 다른것도 있다고 했는디.

뭐였더라?ㅎ

 

 

 

 

 

 

 

 

 뒷태는 요래요래~

우린 무조건 앞태가 신경 쓰는지라.ㅎㅎ

 

 근디 몸통은 왜 색칠을 안했오?

꼬리 귀여움 터진다.터져.

 

 

 

 

 

 

 

 

 

 

 코끼리 얼굴이랑 코는 볼클레이로 만들고요.

귀랑 꼬리는 색칠을~

올해 딸내미표 수제 코끼리 탁상시계 생겼구만.ㅎ

 

 

 

 

 

 

 

 

 

 

 

 요거요거 거실 탁자위에 올려 둬야징.

아주 요긴하게 사용중인.ㅎ

근디 작은 녀석이 뭔 소리가 그리도 크게 나는지 몰러.

 

 이거 내꺼야 이름 적기 신공.ㅎㅎ

 

 

 

 

 

 

 

 

 

 아이들이 좋아라할 캐릭터 탁상시계인듯.ㅎㅎ

대한모도 만족만족 이뿌다.잘 만들었다~라고

생각 했다는거.^^

 

 

 

 

 

 

 

 

 

 

 요건 버리지 말고 집에 두는걸루.

시계 보는 공부도 하기 괜춤하고~

아이가 넘넘 좋아라 하니까.

 

아이가 직접 유치원에서 만들어온

수제 코끼리 탁상시계

완전 귀여움 터진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