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알록달록하게 4D프레임으로 만든 왕관.

어쩜 넘 잘 만들었잖아~~^^

 

 들어는 봤낭~포디프레임 왕관이라고.ㅎ

요번에 만들어오신거는 바로바로 왕관이여.

요거 쓰믄 바로 여왕 등극이징.

사이즈가 딱 우리 효은양 머리여.

내 머리에는 안맞드만.ㅠ

 

 

 

 

 

 

 

 

 깔도 알록달록 여러 색상을 이용해서 잘도 만들었구낭.

내 강아지가 요래요래 고사리 같은 손으로 뚝딱~ㅎ

가발샵에서 퇴근후 바로 집으로 들어갔던 그때...

욘석이 머리에 요걸 쓰고는 얼굴에 한가득 미소꽃을 피우며~~

이애미를 맞아 주시더란요.^^

나도 개 활짝 웃어 주었다는거.

 

 

 

 

 

 

 

 

 

 

 

 

 틈만나믄 지가 손수 만든 포디프레임 왕관을 저러고 머리에.ㅎ

좋을때다.좋을때여~~

너두 조만간 중2병에 걸리겠쥐.ㅠ

하기사 요즘 애들은 뭐든 더더더 빠르드라.

울효은양은 초1병이여.ㅎㅎㅎㅎ

 

 

 

 

 

 

 

 

 

 

 왕관에 뿔이 달렸그낭.ㅎ

하늘 높이 높이 올라 갈라.^^

곰돌이 머리위에도 올려 보고 엄마 머리 위에도 올려 보고요~

 

 

 

 

 

 

 

 

 

 

나는야 여왕님이시당.

요즘 캔디크러쉬소다랑 젤리에 푹~빠지신 효은양.ㅎ

대한모두요~~~게임이 넘넘 재미져블어.

 

 

포디프레임의 놀라운 발견.@@

왕관도 만들고요~

올~~~대단쓰얌.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