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유치원에서 친구가 만들어준

 종이꽃을 가져오다~

넌 붓꽃이냐?

정체 불명의 종이꽃 입니다요.

효은양께서 유치원에서 가지고 오셨다는거.

남자 친구가 만들어서 줬다고 자랑질을 자랑질을

우찌나 하신던지~~~

이애미가 다 부럽드라야.ㅎㅎㅎㅎㅎ

니 친구가 니 애비 보다 낫따야.ㅎ

 

 

 

 

 

 

 

 

 

엄니~~저 잘꺼예유~~~~

어쩌다 한번씩 우리 효은양께서

사진 찍기 거부권을 행사하시는.ㅎ

그날이 바로 요날 이었음요.

친구가 종이꽃 만들어줘서 기분 최고라고 할때는 언제고~ㅎㅎ

 

 

 

 

 

 

 

 

 

종이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꽃 줄기도 만들었고요.

어쩜 남자아이가 이리 손재주가 좋은지 몰라요.

어른인 나두 못 만드는걸 말여.ㅎ

 

 

 

 

 

 

 

 

 

암만봐두 넌 붓꽃 같구낭.ㅎ

남자 아이가 만들었다고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잘 만든 종이꽃.^^

 

 

 

 

 

 

 

 

 

우리 효은이가 친구 하나는 잘뒀어~

요러고 예쁜 종이꽃도 받아오고잉.

막~~상상이 되서는 조금은 웃기지만.ㅎ

어른것들이 뭘 안다고잉.

 유치원 친구가 만들어준 종이꽃 그 정체는?

붓꽃으로 하는걸루.ㅎㅎ

남자 아이가 만든거 치고는 진짜진짜

완전 잘 만든것 같아요.

꽃을 선물 받은 효은양도 대만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