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번엔 장난감 나무 기타를 만들어왔어용.

물건이구만요.ㅎㅎㅎㅎ

띵가~띵가~띵가~띵가~

나무로 만든 장난감 기타 정말이지 멀리서 보고는

진짠줄 알았.ㅎㅎㅎㅎ

나 돋보기 써야긋따잉.

 

 

 

 

 

 

 

 

 

 

 

기타줄도 있어용.고무줄로.ㅎㅎㅎ

노란 고무줄이여.

글고 알록달록 그림질도 뙁~

죄다 수작업이여요.

올~장인정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주아주 귀한

장난감 나무 기타얌.

왜? 내 딸내미가 수작업으로 만들어 왔으니까.

효은이가 직접 만들었어요.

기타 넘넘 맘에 들어욧.^^

 

 

 

 

 

 

 

 

우리 효은이가 만들어온 나무 기타는

앞,뒷면 죄다 온통 문양이 새겨진.ㅎ

앞,뒤 구분이 안된다잉~

올래는 한쪽만 그림을 그려야 하는데

모르고 양쪽 다 모두 그림을 그려 넣었다고 하시는.^^;

참말로 꼼꼼하고 빠르다.빨라잉.ㅎㅎㅎㅎ

 

 

 

 

 

 

 

 

 

 

너 그러고 장난감 나무 기타 목에 걸고 있쓴께

있어 뵈인다잉.ㅎ

기타 연주하는 어린이~~효은양.

 

 

 

 

 

 

 

 

 

띵가~띵가~띵가~띵가~♬♪♩

요거요거 은근 인테리어 효과도 있다니까요.

지금 집에 걸어 뒀다는거.^^

울공주님께서 유치원에서

직접 만들어온 장난감 나무 기타.

100% 수작업이여.ㅎ

디게 귀엽고 깜찍한 작품이라는건 확실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