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자,남자 도마뱀 만들어오셨음.따님께서~

아이들이 죄다 만들었다고함.ㅎㅎㅎ 

 병설유치원에서 아이들이 산책을 나갔지용.

도마뱀 발견후 아이들은 죄다 볼클레이 점토로

너나 할것없이 만드셨다고..ㅎㅎㅎㅎ

집으로 가는길 각자의 손에 한두마리씩은 있었던.

너 이거 뭐냐??

 

 

 

 

 

 

 

 

남자아이들은 도마뱀을 많이 잡았다고.

지는 한마리도 못 잡았다고 심통을.ㅎ

괜춤해.괜춤해~우리 다음에 꼭 잡자.

위로해주며 완전 잘 만들었다.

이녀석을 살아서 도망가겠다.라고 뻥을 친 대한모.^^;

 

 

 

 

 

 

 

 

 

확실히 직접 경험이 중요한듯요.

한번 보고는 그리고 만져 보고는

요리 똑 닮게시리 도마뱀을 만들었잖애요.ㅎ

볼클레이 점토로 오물딱조물딱 했겠죠.유치원에서~

상상이 되믄서 대한모는 엄마미소 씨익~^^

 

 

 

 

 

 

 

 

 

이건 여자.이건 남자야.ㅎ

색상으로 수컷,암컷 구분을 하시다뉘~

여자는 크고 남자는 작고요.

 

 

 

 

 

 

 

 

 

 

 

확실히 볼클레이 점토로 뭘 만들기엔 참 좋은듯한.

다리 우쩔우쩔~완전 정교해.@@

글고 애네들 지금 누워있음.ㅎㅎㅎㅎ

 

 

 

 

 

 

 

 

 

 

효은이가 도마뱀 두마리 잡았뜨요.

유치원에서 친구들이랑 산책 나가서용.

다음엔 진짜를 잡을꺼임.ㅎ

 

귀요미 효은양이 만들어온 귀요미 두마리 보시죠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