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우리때두 스폰지밥 짱이었는디~~

내딸도 좋아라한다잉.

우리 효은이는 롯데리아 장난감을 무지 애정하신다며~ㅎ

한번 방문하면 필히 사줘야해.

요번엔 스폰지밥 장난감.

아놔~넘 귀엽잖애.북치는 스폰지밥이여.

 

 

 

 

 

 

 

 

감자튀김 드시는 효은양~

스폰지밥 장난감은 지 옆에 두고요.

근디 요거 그날 바로 고장난.ㅎㅎㅎㅎ

 

 

 

 

 

 

 

 

 

 

조금 어렸을때는 장난감이 고장나면 엄청 짜증 버럭~했었는디.

지금은 컸다고 바로 그냥 넘어가시는.

올래가 그런거야.ㅠㅠㅠ

 

 

 

 

 

 

 

 

 

롯데리아 스폰지밥 장난감 신나게 굴리는중.ㅎ

하기사 이러고 굴린디 고장이 안나냥.

 

 

 

 

 

 

 

 

 

우리 효은이는 롯데리아에서 음료는 딸기라떼만 먹는다며.

탄산음료는 못 먹어용.

글고 내가 단한번도 먹인적이 없다는거~

착해착해~우리 효은이.ㅎ

입맛이 시골스러웟.

 

 

 

 

 

 

 

 

 

야~~~~너 벌써 고장나면 우째잉.

스폰지밥 장난감 지금 우리 효은이한테 혼나는중?ㅎ

롯데리아 장난감 조금만 더 튼튼하고 짱짱했음.ㅎ

스폰지밥 장난감 보면 볼수록 귀여운것 같아요.

근디 지금은 어디 있다냐??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