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따님께서 신나게 만화를 보시는중~~

엄마 나두 저런식으로 얼굴에 만들어주세용.이러시는.

글해서 탄생했지요.분홍색하트가요.

엄마엄마~내 얼굴에두 저거 만들어 주세용.

완전 심각하게 말씀 하셨음요.ㅎ

그래구래~그까이꺼 만들어주께~하며

바로 그려줬어요.

그리하야 딸내미 얼굴에 분홍색 하트가 생겼으니~

페이스 페인팅~~

 

 

 

 

 

 

 

짜잔~쪼꼼이 분홍 하트여요.

내가 그려서 그른가 암만봐두 이쁘고 귀여벼.ㅎㅎㅎㅎ

 

 

 

 

 

 

 

 

고객님도 대대만족중.ㅎ

엄마 반대쪽도 그려 주세요~라고.^^;

워워워워~오늘은 요기까지만.

간신히 협상 성공.ㅎㅎ

 

 

 

 

 

 

 

 

 

지 얼굴 한번 보고

TV 한번 보고요~

비교하기중.ㅎㅎㅎ

니 하트가 더 이쁘냐?

내 하트가 더 이쁘냐??ㅎ

 

 

 

 

 

 

 

 

 

 

하여간에 여자 아이라 그런지 유별나용.유별나~

특히 울 효은이가 더더 그런한듯.ㅎ

너 낸중에 커서 뭘할래??

 

 

 

 

 

 

 

 

 

아직은 어려서 꿈이 만날 바뀌는 효은양~

공주가 될래요.선생님이 될래요.등등

지금은 또 가발을 배우겠다고 하시는.ㅎㅎㅎㅎ

얼굴에 그러고 하트 그려 놓고잉~

 

 

 

 

 

 

 

 

 

엄마가 다음엔 얼굴 가득 분홍색 하트를

그려줄께~~~ㅎ

페이스 페인팅 물감 집에 있쓴께롱.

가발샵 쉬는날 마다 얼굴에

그림을 그려 줄까봐용.ㅎ

그날은 유치원 땡땡이에

엄마랑 하루죙일 놀러 댕기는 날이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