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한이네가발 좋은가발스타일에서 냠냠 했지용.

맛나다.맛나잉~고객님 애정 합니당.ㅎㅎㅎ

 우왕~왕~왕~이당.ㅎㅎ

뭔 쿠키가 요러고 크다냥.

글고 수제쿠키얌.

가발샵 고객님께서 주셨어용.

감동감동이야요.

아시는분께서 직접 만드신거라며~~

요런거 두봉지를 떡허니 주시더란요.수제쿠키를요.

음~~맛난 냄시 올라온당.ㅎㅎㅎㅎ

 

 

 

 

 

 

 

 

 

 짜잔~포장은 요런식으로.ㅎㅎ

쿠키랑 막대사탕 두개씩 포장 똬~

고객님 덕분에 요날(주말) 간식으로 원두커피에

수제쿠키를 먹었다는거.^^

대한모는 선물중에 돈이랑 먹는게

최고로 좋드만요.ㅎㅎㅎㅎㅎㅎㅎㅎ

 

 

 

 

 

 

 

 

 

요러고 커요.커~

대한모의 얼굴 반이상이 가려질 정도?ㅎ

아님 말고요.

 센스있게 초콜렛 콩콩~

 

 

 

 

 

 

 

 

 포장도 어쩜 이리 예쁘게 잘 하신거임.ㅎ

리본이랑 포장지 난중에 재사용해두 될듯요.

찌질이 대한모~~~

 

 

 

 

 

 

 

 

 

 

 꺄~~~먹음직스럽다.

가발샵 고객님께서 주신 선물이라서 더더 그런한.ㅎ

수제쿠키 선물로.@@

막대사탕도 두개야요.

 

 

 

 

 

 

 

 

 

 요것두 은근 크다.커~

대한모 얼굴이 안보인당.ㅎ

아님 말고요.

요긴 목포 대한이네가발 좋은가발스타일 목포지사!!

가발샵 고객님께서 한달에 한번씩 꾸준히

가발 관리를 받으러 오시는~

10월말 정도에 방문 하시면서

요요요 수제쿠키 두봉지를 들고 오셨더란요.

@@저건 모야???

먹는거구낭.ㅎㅎㅎㅎ

냠냠냠 아주 기냥 허벌나게 맛나게 먹었다는거.^^

감사합니당.고객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