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혼자서 죄다 설치 하셨다는거~원장님께서.ㅎㅎ

요거요거 매년 만드는거죠잉.

 설치설치 했따~~~

크리스마스를 위하여!!

크리스마스 트리 올해도 어김없이 만들었다는거.가발샵에.ㅎㅎ

원장님께서 손수 말이죠잉.

짱~멋쬬.엄지척이여.

 

 

 

 

 

 

 

 

 

 아고~힘들다.힘들엇.

글해두 즐거운 마음으로 룰루랄라~중이신

목포지사 대한이네가발 좋은가발스타일 원장님.^^

원장님께서 요런것두 하셔요.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를.ㅎㅎ

 

 

 

 

 

 

 

 

 

 크리스마스 오기전에 설치한후

크리스마스 지나믄 또 접어 넣기를.ㅎㅎ

매년 요러고 반복을 하고 있지요.

울고객님들 크리스마스 트리 보시고 웃으시라고요.^^

 

 

 

 

 

 

 

 

 

 뚝딱뚝딱~하믄 바로 설치 뙁.@@

하여간ㅇㅔ 울 원장님 솜씨는 알아줘야함이야.ㅎㅎ

전 그냥 사진만 찍었더랬죠.

 

 

 

 

 

 

 

 

 

짜잔~~완성이오.

요거요거 당분간은 쭉~~~~

가발샵에서 있을듯.ㅎㅎ

 

목포지사 대한이네가발 좋은가발스타일 원장님 작품 입니당.

크리스마스 트리 잘 설치했구만.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