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고객님~고객님~우리 고객님 짱 멋지심.^^

대한이네가발 좋은가발스타일 원장님 생신이라고요~

사오셨떠용.ㅠㅠㅠ(감동 백만배얌.)

카스에 누구 생일이요~하고 만날 뜨는 그거.ㅎ

고거 보시고는 가발샵 고객님께서

요러고 파리바게트 롤케익을 사오신거있죠.

원장님 생일선물이라고요~ㅠ

어쩜 센스 짱이셔잉.

 

 

 

 

 

 

 

 

 

 

대한모 아주 기냥 맛나게 잘 먹었다는거.

원장님과 함께 말이죠.ㅎㅎ

파리바게트 실키롤케익 완전 맛나드만요.

나 처음 먹어 봤쓰~~~

빵 무지 부드럽고요.그안에 들어있는 크림도 쩔어요.넘 맛나서요.

 

 

 

 

 

 

 

 

 

 

 

드디어 개봉 두근두근 맛난내 진동을 하는그낭.

가발샵에서 일하믄서 간식으로 냠냠 했지요.

아응 맛나랏.ㅎ

낸중에 사묵어야징.

파리바게트 롤케익 종류도 다양다양~

나능 몰랐넹.ㅎㅎㅎㅎ

요건 파리실키롤케익이야요.

 

 

 

 

 

 

 

 

 

 

요 칼로 점선을 따라 잘라서 냠냠하기.

먹기도 간편하구낭.ㅎㅎㅎㅎ

대한이네가발 좋은가발스타일 원장님 생일선물로

가발샵 고객님께서 사오신 롤케익~~

사랑이 한득이구낭.^^

 

 

 

 

 

 

 

 

 

 

크~~~쥑이넹.@@

요요요 빵좀 보소잉.

눈으로 보아두 부들부들이얌.

입안에 넣으믄 녹아 내린다는거.ㅎ

우유랑 아님 커피랑 함께 먹음 꿀맛 돋아 블어용.

 

 

 

 

 

 

 

 

 

 

건포도가 한두개 씹이믄 더더더 맛나잉.

파리바게트 실키롤케익 대한모 입에 딱 맞더란요.

목포지사 대한이네가발 좋은가발스타일 원장님께서 맛나다고 하셨음요.ㅎ

당연 맛이 없을수가 없지.

가발샵 고객님께서 원장님 생일선물이라고~

간식으로 먹으라고 직접 사오신 거니까.^^

이맛에 더더더 열심히 가발샵에서 일해요.

대한모랑 원장님이랑요.

고객님 사랑 먹고 살아욧.우린.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