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냠냠 호로록~흡입흡입.ㅎㅎ

몸에 디게 좋은 대봉감 홍시 먹어욧.

꺄~~올~~~울 고객님께서 직접 재배하신

대봉감 우쩔우쩔~아주 맛난 홍시를 뜩하고

주시더란요.

두손에 멋지게도 들고 오셨구요.ㅎㅎ

행여나 상할까봐서.

 

 

 

 

 

 

 

 

 홍시가 나란히 나란히~

맛나게 보이죠잉.

진정 맛납니다요.

울원장님은 대봉감 홍시를 무진장

에정하시기에~ㅎ

두개 드시고 대한모는 한개 먹고.

 

 

 

 

 

 

 

 

 

 

 대한모의 주먹 보다 조금 더 큰 사이즈.@@

요거 하나만 먹어두 배뽕배뽕~

아오~~속이 든든하당.^^

 

 

 

 

 

 

 

 

 

 

목포지사 대한이네가발 좋은가발스타일

고객님의 사랑이 팍팍 느껴지는 선물.^^

아응~나능나능 먹을게 제일로 좋으드라.

선물로는 먹는게 갑이여.ㅎㅎㅎㅎ

 

 

 

 

 

 

 

 

 

 

 대봉감 홍시가 쩌억~

니들 내가 언능 먹어주께.ㅎ

이미 죄다 먹었지만.

 

 

 

 

 

 

 

 

 

 냠냠 쩝쩝 맛나다.맛나잉~

둘이 먹다가 둘다 사라져두 모르겠따잉.

 

목포지사 대한이네가발 좋은가발스타일은

항상 고객님과두 식구 처럼 지낸다죠.

뭐 하나라도 서로 챙겨 줄라 하고요.ㅎ

이게 바로 사람사는 정인거.^^

울 고객님께서 주신 선물

대봉감 홍시

간식으로 아주 잘 먹었지요.

감사합니당.고객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