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우리 아이가 유치원에서 체험학습을 다녀왔어요.

빵만들기 체험학습~~~

 

12월 5일 금요일 병설유치원 체험학습 당일!!

우리 효은이가 다니는 병설유치원에서는

항상 금요일 마다 체험학습을 간다묭~~~

그날은 우리 효은 완전 흥분상태 똬.신나2

이번 빵만들기 체험학습을 다녀 왔어용용용~

명도자립센터 유치원 체험학습 다녀오다.

 

 

 

 

 

 

 

 

 

 

 

 

빵이랑 쿠키를 직접 만들어서 집으로 가져오신 따님~

엄마 이건 내가 만든게 아니야.

내가 만든건 이렇게 안생겼어.

아마도 아이들 전체가 다함께 쿠키랑 빵을 만들어서

한꺼번에 오븐에 넣었겠지요?

죄다 섞어서는 걍 빵 봉투에 무작위를 담아서 보낸거?

그점이 약간은 아쉬웠던.ㅎ

그래두 맛있다고 혼자서 잘 먹더란요.ㅎㅎㅎㅎ

유치원 체험학습 빵만들기 아이들이 디게 좋아라해요.

 

 

 

 

 

 

 

 

 

 

 

 

 

지가 만들어온 쿠키 드시면서 포즈 똬~!!

명도자립센터에서 유치원 체험학습 빵만들기 했지요.

손에 쥔 쿠키는 하트 모양에 눈,코,입이 있더란요.ㅎ

누가 만들었는지 몰라도 참말로 쿠키를 디테일하게 만들었쓰~~

효은양 쿠키는 하트 모양에 눈,코,입은 없었던걸로 결론이 났기에.ㅎㅎ

먹으믄 다 똑같은거.ㅎ

 

 

 

 

 

 

 

 

 

 

 

 

은근 맛나게 보였던 팥빵.

너 증말이지 속이 궁금하구낭.

효은양 말로는 분명 오빠랑 언니에게 주겠다고 하시며~

사진만 찍고 유치원 가방에 넣었거든요.

체험학습 빵만들기 대단쓰~

아이들이 직접 요걸 만들었다뉘.^^

 

 

 

 

 

 

 

 

 

 

 

 

소보로 증말이지 아이스럽게 작게 귀엽게도 만들었네요.ㅎㅎ

효은양은 욘석을 소보로~소보로~이러시며

디게 챙시기더라구요.

소보로빵에게 반한건지.하트3

 

 

 

 

 

 

 

 

 

 

 

 

 

쪽쪽쪽~유치원 체험학습 빵만들기 팥빵.ㅎㅎ

빵에 우찌나 뽀뽀를 하시던지요.

아주 좋아 둑어용.

엄마한테는 꼴랑 쿠키 한조각 던져주고는.슬퍼2

언니랑 오빠에게 준다는 말에 대한모 쿨하게 양보를 했었거든요.ㅎ

결론은 할머니,할아버지께 드렸다는거.^^

우리 아이가 다니는 병설유치원에서

빵만들기 체험학습 다녀왔던날~

쿠키랑 빵을 직접 만들어서 집으로 가져 왔어요.

나름 맛있었던.ㅎ

과연 그 맛을 어땠을까요????

고사리 같은 손으로 친구들과 함께 빵을 만들었을걸

생각하니까~대한모 엄마 미소 씨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