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부츠 사면서 고득템한 비눗방울놀이~

나능 보지도 못했는디 우리 효은이는 딱 보고

사달라고 했음.ㅎㅎㅎㅎ

 

뭐 눈에는 뭔만 보인다드만요.ㅎ

우리 효은이를 보고 말하는 겁니당.

원래의 목적은 너 겨울 다가오니까~~~

뜨끈 땃땃한 스타일로다가 부츠 하나 장만하자.하고

아동화 판매하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둘이서 구경질을 하고 있었지요.

목적은 분명 부츠 였건만...

효은양 눈에 핑크 돌고개 자동 버블건이 똬~~들어와 주시고요.

야야야야~부츠를 고르란 말이다.

일단은 비눗방울총 찜꽁해두고.

바로 롱부층도 선택택~

 

 

 

 

 

 

 

 

 

 

 

 

그리하야 롱부츠랑 비눗방울총 도착착!!

부츠 신고 돌고래 자동 버블건 발사중.ㅎㅎㅎㅎ

좋다고 헤벌레~~

집에 가다 말고 집앞 작은 공원에서

것두 해떨어진 상태에서~~~

핑크 돌고래 자동 버블건 사용식중?신나2

진짜로 막~덩실덩실 춤을 추시며 비눗방울놀이를 하셨습니다요.ㅎ

 

 

 

 

 

 

 

 

 

 

 

 

 

꺄올~쒼나쒼나잉~

 

여봐봐요.사진이 말을 하잖애요.

나 음청 기분 좋아요.라며.

광분상태.@@

너 그거 안사줬음 우쩔뻔~했냐??ㅎ

 

 

 

 

 

 

 

 

 

 

 

 

 

효은양 부츠랑 핑크 돌고래 자동 버블건

비눗방울총이 도착 했지요.가발샵으로~~~

우리 효은이 고득템 했던날 임돠~.홧팅2

 

 

 

 

 

 

 

 

 

 

 

 

 

나 핑크 돌고래 자동 버블건이얌.

날 어서 사줘~라며 우리 효은양을 유혹 하셨던 뇨석 입니당.ㅎㅎ

얼마나 갖고 싶었음 요것이 그 어린것 눈에 들어 왔을까용.

이런것두 한때니까요.사주는거.^^

 

 

 

 

 

 

 

 

 

 

 

 

 

 

옴뫄~액체를 넣는 통이 두개씩이나 들어 있다니.ㅎㅎ

좋으다.대봑~이당.

액체 죄다 사용하믄 내가 제조해서 다시 또 사용하기를 할수 있겠어요.

 

 

 

 

 

 

 

 

 

 

 

 

 

비눗방울총 핑크 돌고래 자동 버블건은 5세이상 사용이 가능해요.

우리 효은양은 6세니까~~당연 사용이 가능하구요.ㅎㅎ

방아쇠만 당겨주믄 비눗방울 허벌나게 퐁퐁 나오니께~

아이가 혼자서두 재미지게 가지고 놀수가 있어요.

글고 자동이라 더더더 좋앙.@@

자동이라서 쉬워.신나2

 

 

 

 

 

 

 

 

 

 

 

 

 

유치원 하원길에 동네 작은 공원에서 비눗방울 놀이중인 효은양~

동네 오뽜~야들과 씐나라하고 계십니다요.

일명 나 요거 구입했다.라며 자랑질중.축하2

 

 

 

 

 

 

 

 

 

 

 

 

 

 

핑크 돌고래 자동 버블건 사용방법은 제품의

뒷면에 친절 돋게 상세히 그림과 함께 글귀도 똬~

어린 아이가 봐두 알기 쉽게 설명서가 있지용.

 

 

날 이렇게 사용해주세요.

 

-AA 사이즈 건전지 3개를 표시된 방향으로 넣어주세요.

-액병뚜껑을 열고 제품에 끼워서 끝까지 돌려 잠궈 주세요.

-액이 위로 올라오도록 10초 정도 방아쇠를 당겨 주세요.

-방아쇠를 당겨주면 무지개색 비눗방울이 계속 나와요.

 

 

 

 

 

 

 

 

 

 

 

 

 

 

이얼~한손은 주머니에 한손은 비눗방울총 방아쇠를 당기는.ㅎ

너 증말이지 짱이당.

안사주믄 삐져요.ㅠ

글고 만날 며칠을 말해요.ㅎ

그까이꺼 얼마나 한다고 걍 사주마~ㅎㅎㅎㅎ

핑크 돌고래 자동 버블건으로

하루죙일이라도 비눗방울 놀이 할라 하시는 효은양.

그래 맘껏 해블어.즐거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