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것이 몇번째더냐~

아이들이 셋이라서 음~청 많이로

참석하는듯요.ㅎㅎ병설유치원 운동회 현장.^^

목포 공립유치원 연합 운동회 두둥둥!!

10월 27일 월요일~~~

올래는 넷째주 화욜날이 운동회 날이었는디.

그눔의 비가 내려서는 날짜가 밀렸음.

딱 그날이 가발샵 쉬는 날이어서는

울 남푠님도 함께 갈수 있었는디.ㅠ

아쉽아쉽~그런거 잠시 접어두고요.

모 대한모가 열심히 참여했으니까용.ㅎㅎㅎㅎ

작년에는 참여를 못했었는데

올해는 이리 참여 했지요.

완전 재미져~~글고 승부욕 확~~~타오르는.ㅎ악

 

 

 

 

 

 

 

 

 

 

 

 

 

우리 효은이랑 병설유치원 통합 운동회 현장

목포 유달경기장에 도착 했어용.

운동회 시작전에 언능 기념사진질 찰칵찰칵하기.ㅎㅎㅎㅎ

곰돌이 풍선 인기짱~~

 

 

 

 

 

 

 

 

 

 

 

 

 

가을 운동회는 크~~게 통합으로다가.

봄 운동회는 그냥 단촐하게 아이들끼리하기.ㅎㅎ

나 이리 크게 하는줄 몰랐쓰~

그리구 디게 재밌드만요.

내가 유치원 댕겼을때 이리 열심히 참여했음

일등 나겠쓰요.ㅎㅎㅎㅎ

(참고로 대한모 병설유치원 출신임.ㅎ)

 

처음 시작은 가볍게 몸풀기 체조~~~

대한모는 사진을 찍어야 했기에

체조는 패쑤.ㅎ

 

 

 

 

 

 

 

 

 

 

 

 

효은양 아주 신나셨어요.

에너지 충만 효은양.신나2

궁딩 씰룩씰룩 입은 헤벌레~

나 기분 완전 좋다는 표정인거죠잉.ㅎㅎ

목포 유달경기장에서 병설유치원 통합운동회 했던날~~~

공립유치원만.ㅎ

 

 

 

 

 

 

 

 

 

 

 

 

 

 

 

남친 절친이랑 단정샷 찰칵~~!!

이둘은 과연 언제부터 눈이 맞았을까요??

오늘의 퀴즈즈즈~

어린것들이 말여.응응응.

참말로 귀엽고 보기 좋구만유.하트3

꼭 이런 아이들 있어요.

친하다고 하루죙일 붙어있고 손잡고 댕기는것들.ㅎㅎㅎㅎ

병설유치원 통합 운동회에서 이둘은 겁나 다정하게 함께 돌아 댕겼다는요.

점심도 함께 드셨지용.^^;

 

 

 

ㅎㅎㅎㅎ디게 웃긴게요.

목포 유달경기장 공립유치원 통합 운동회에서요.

마술사가 오신거 있죠.

요날 바람이 음~청 불고 추워 가지구는

마술쇼 은근 어설펐던.^^;

그래두 재밌긴 했어용.ㅎ

 

 

 

 

 

 

 

 

 

 

 

 

찰칵~찰칵~

나 풍선 넣고는 또 사진질중.ㅎㅎ

목포 유달경기장에서 요날 공립유치원 통합 운동회를 하면서

풍선으로 탑쌓기를 했었거든요.

우리팀이 꼴등.

근디 다른팀에서 반칙을 했쓰.

시작도 안했는디 막~풍선 불어서 손에 들고 있어 블고요.ㅠㅠㅠ

나 진짜 이기고 싶었다.미치도록...ㅎ

 

 

 

 

 

 

 

 

 

 

 

 

 

 

우리 모두 함께하는 게임~

엄마,아빠,아이가 함께해요.^^

재미지드만요.ㅎ

 

 

 

 

 

 

 

 

 

 

 

 

28곳의 공립유치원생이 목포 유달경기장에 모여서

함께 운동회를 했었거든요.

매년 가을 운동회는 이런식으로 한다죠.

네팀으로 편을 갈라서 게임을 하는뎅~~~~

과연 대한모는 팀은 몇등??

 

우리 효은양은 등수 따위에는 관심 없음.

열심히 버블 체험중.ㅎ

근디 뭔 버블이 그냥 솜덩어리냐??

거품이 안날아가.감사

 

 

 

 

 

 

 

 

 

 

 

 

 

 

 

 

ㅎㅎㅎㅎ나능 글드라~

아이들이 달리기 할때가 젤루 귀여븐듯.

우리 효은이 운동회에서 달리기는 항상 꼴등이었는디.

이번 유치원에서는 우리 효은이 보다 더더더 달리기를

못하는 친구가 있어서요.

효은이 꼴등 아니죠.ㅎㅎㅎㅎ

열심히 잘 달리는구만.홧팅2

 

 

 

 

 

 

 

 

 

 

 

 

 

 

 

엄니 효은이 줄다리기 잘 할께유~~~

너 꼭 이겨라잉.

결과는 과연...

이겼다.이겼오.ㅎㅎㅎㅎ

근디 또 중요한 사실 하나 더~~~~

이 애미는 졌다는거.슈퍼맨

아~~창피해.쥐구멍이라도 있었음 들어가고 싶었음.

운동회에서 요요 줄다리기에서 점수가 젤로 많은디.ㅠㅠㅠ

 

 

 

 

 

 

 

 

 

 

줄다리기 시작전 작전타~~임!!

두눈에 불꽃이 활활활.ㅎㅎㅎㅎ

 

 

 

 

 

 

병설유치원 가을 운동회~~

목포 유달경기장내에서 진행했구요.

공립유치원 통합 운동회였어요.

아이들도 바글버글

부모님들도 바글버글~~

딸내미 덕분에 알찬 체험 했습니다요.

가을 햇빛 아래에서 경기랑 응원을 얼마나 열심히 했던지.

얼굴이 시커멓게 타서는

며칠이 지난후엔 뱀이 허물을 벗듯이

이마에서 껍질이 벗겨지드라구요.ㅎㅎㅎㅎ

대한모 완전 촌년 되블었넹.웃겨

 

 

 

 

 

 

우리가 이겼다~~이겼오.신나2

 

여섯살 꼬맹이들도 이리 좋아라 합니다요.ㅎㅎ

승자의 여유란.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