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 명품한복 여아한복

가발샵 쉬는날 한복 입고 돌아 댕기기.ㅎ

여섯살 꼬맹이 귀 뚫다.

 

10월 7일 화요일 가발샵 쉬는날은 필히 딸내미랑

데이트 하는날~~^^

요날은 한복 입고 요기저기 막~싸돌아 댕겼다지요.

누가?우리 효은이가요.ㅎㅎㅎㅎ

귀도 뚫었어요.목포 장미의거리에서요.

우찌나 잘 참던지.

우리 효은이는 아무래두 전생에 참을성 음~~청 많은 거시기 였나봐용.ㅎ

 

 

 

 

 

 

 

 

 

 

 

 

목포 명복한복 여아한복 입고 거리를 활보중이신 여섯살 꼬맹이 효은양.^^

포즈 지대루당.하트3

요건 귀 뚫기전 사진 입니당.ㅎ

 

 

 

 

 

 

 

 

 

 

 

 

 

 

목포 명품한복 여아한복 입고 횬양 지금 치과검진중.ㅎ

다들 한말씀 하시더란~

오늘 무슨 날이었어요?라고.^^;

아니요.평상복 입니다.라고 대한모가 대답했음요.ㅎㅎㅎ

우리나라 한복을 모 특별한 날에만 입으란 법 있나용?

한복 입은 치과 환자님.ㅎㅎ

귀 뚫는건 치과검진후에 하기로.ㅎ

 

 

 

 

 

 

 

 

 

 

 

 

 

 

명복한복 여아한복 입고 소아치과 실내 놀이터에서

신나게 놀고있는 효은양~~^^

우리 강아지 한복 사랑이 대단하지용.

요날 한복 입고 돌아 댕기기 딱이었던 날씨.

 

어랏~한복 입고 미끄럼틀도 타븐당.신나2

 

 

 

 

 

 

 

 

 

 

 

 

 

효은이 목포 명품한복 여아한복 입고

치과검진 잘 받고는 칭찬 팡팡 받았어용.

예쁘게 잘 했다규~ㅎㅎ

 

치과검진 잘 했다고 선물로 반지도 받았지용.

효은양이 직접 고른 리본 반지.^^

우리 효은이는 3개월에 한번씩 필히 치과정기검진을 받고 있어요.

행여나 충치가 생길까봐서~~~

 

 

 

 

 

 

 

 

 

 

 

 

 

 

 

짜잔~요 사진속 효은이 귀에는 귀걸이가 똬~ㅎㅎ

치과검진후 바로 목포 장미의거리에 가서는

귀 뚫었지용.^^

점심 먹고 후식으로 롯데리아 아이스크림 잡수시는중.

한복 입은 효은양 롯데리아 납시당.

목포 명품한복 여아한복 참말로 예뿌구리.ㅎㅎㅎ

 

아~귀 뚫고 치과검진 받고 오늘 넘넘 바뻤쓰~감사

 

 

 

 

 

 

 

 

 

 

 

 

 

 

한복 입고 본격적으로 거리 활보중.ㅎ

효은이 거미줄 탐색중 찰칵.

귀 뚫었는디 반짝반짝 빛이 나는구낭.

 

 

 

 

 

 

 

 

 

 

 

 

 

 

 

효은이 목포 명품한복 여아한복 입고 모델 놀이중.ㅎㅎㅎ

귀도 보여주고 한복도 보여주고~

일명 자랑질 포즈.

효은이는 여섯살 꼬맹이

꾸미는걸 무진장 좋아라하시는 공주님 이십니다요.ㅎㅎ

며칠전부터 귀 뚫어 달라고 해서는

약속을 했었거든요.

글고 한복을 입겠다고 했었구요.ㅎ

목포 명품한복 여아한복 입고 귀도 뚫고 치과도 가고~

요날 재미지게 잘 돌아 댕겼어요.

효은양 얼굴에 미소 꽃이 활짝 피었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