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공주 액세사리&공주백과

아이선물로 짱~

본인이 골랐어용.ㅎㅎ(여섯살 꼬맹이가.)

가발샵 쉬는날 딸내미랑 장미의거리를 어슬렁 어슬렁~

요날 무진장 더웠기에 밖에서 싸돌아 댕기는짓은

도저히 못하겠드라구요.ㅠ

구래서 한솔문고 들어감요.ㅎㅎ

횬이가 보고는 바로 고르신

삼성출판사 와글와글 공주백과~

너 너므 좋아라 해븐당.ㅎ

아이선물로 괜춤괜춤.하트3

 

 

 

 

 

 

 

 

 

 

 

 

 

 

 

 

엄마 이것도 찍어 보세요.

당연 찍어 드려야죠.ㅎ

요건 와글와글 공주백과랑은 다른거.

이것두 아이선물로 초이스.^^

사진 찍어 달라해서 그냥 찍어 봤음.ㅎㅎ

 

 

 

 

 

 

 

 

 

 

 

 

 

 

 

목포 한솔문고에서 구입 했어요.

아이선물로 삼성출판사 와글와글 공주백과~

책+공주 액세사리가 들어 있었어요.

딱봐두 여자 아이들이 좋아라할 책이죠.ㅎ

참말로 믓진 책이여.

 

 

 

 

 

 

 

 

 

 

 

 

 

 

 

 

삼성출판사 와글와글 공주백과는

4세이상 사용이 가능한 책~

판매가는 16.800원 한솔문고 책방에서 구입 했습니다요.ㅎ

여자 아이선물로 완성 맞춤이여븐.

 

공부의 비밀 이야기 어떤거??ㅎ

 

 

 

 

 

 

 

 

 

 

 

 

 

 

 

공주액세사리는 총10개~

뭐가 이리도 많이 들어 있는건지.ㅎ

하트 보석 왕관,핑크 다이아몬드 목걸이,

미니 루비 왕관,에메럴드 반지,하트 귀걸이,

사파이어 반지,로즈 플라워 진주 팔찌,

프리티 하트 머리핀~

음청 많이 들어 있지용.ㅎㅎ

 

 

 

 

 

 

 

 

 

 

 

 

 

 

 

 

핑크공주가 들려주는 365일 궁전이야기

완전 궁금하구만.ㅎㅎㅎ

아이선물로 책이믄 짱이징.

한솔문고에서 시원하게 놀다 나왔던 요날~~

들어갈땐 가볍게 들어 갔는디.

나올땐 무겁게 삼성출판사 와글와글 공주백과 책을 들고 나왔지요.

울 효은 공주님께서 빨리 읽고 싶어서는.

아니다.공주액세사리를 빨리 만져보고 싶어서는~~~ㅎ

서점에서 나와서는 바로 집으로 고고씽.고고

 

 

 

 

 

 

 

 

 

 

 

 

 

 

 

 

 

에메랄드/사파이어 반지 둑여븐당.하트3

나 꼭 있는집 싸모님 같으당.ㅎ

울 효은양 요 반지를 끼고서~~

유치원에 갔다는거 아닙니까용.ㅎㅎㅎㅎ

하여간 짱이여.

 

여자 아이들이란~

어리나 젊으나 블링블링한거 디게 좋아라해.ㅎ

와글와글 공주백과 안에 함께 들어 있었던

공주액세사리들~~

이러니 효은이가 환장하징.ㅎㅎ

 

 

 

 

 

 

 

 

 

 

 

 

 

 

짜잔~~여섯살 꼬맹이 효은양께서

공주액세사리를 여기저기 장착 두둥둥.ㅎㅎ

공주책,동물책 요런거 디게 좋아라하는 울 꼬맹이.

으긍 내가 미쵸미쵸잉~

앞으로는 한솔문고 앞으로 지나칠때는 조심 또 조심해야겠어용.ㅎ

삼성출판사 와글와글 공주백과 사들고는 행복해라 하시는 효은양.^^

 

 

 

 

 

 

 

 

 

 

 

 

 

 

 

 

공주 포스 좔좔~

머리에 왕관 대박이죠.

왕관도 머리에 하고는 며칠을 유치원에 가셨던 횬양.ㅎ즐거워

음청 좋아라 하시며~

 

 

 

 

 

 

 

 

 

 

 

 

 

 

 

 

 

 

그리고는 또 머리에 하트 머리핀 두개를 똬~

아주 화려해블어요.

저~~멀리서 봐두 니가 효은인줄 다다 알겠다.싶을 정도로.ㅎ

 

 

 

 

 

 

 

 

 

 

 

 

 

 

 

 

 

공주액세사리 칭칭 감고는

횬양 와글와글 공주백과 읽어요.ㅎ

아이선물로 괜춤쵸?

천상여자이신 여섯살 꼬맹이 효은양~~~

성격이 요런 아이선물로 딱인거 뭐?

바로바로 삼성출판사 와글와글 공주백과징.축하2

지 보석들이라고 얼마나 챙기고 아끼시던지.ㅎ

대한모가 질투가 날 정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