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집에서 아이가 직접 간단하게

만들수 있어요.반지&팔찌~

아모스 글라스데코/쥬얼리데코

 

아이들이 직접 집에서 만들었어요.

반지,팔찌를.ㅎㅎ

요즘은 신기한게 디게 많은것 같아요.

아모스 글라스데코 쥬얼리데코

아이들이 손쉽게 집에서 반지랑 팔찌 만들기 좋아요.

그리구 음청 즐거워라하는.신나2

 

 

 

 

 

 

 

 

 

 

 

 

 

 

어른인 내가봐두 신기해블어요.

대한모 머리털 나고 요런거 처음 봤어용.ㅎㅎ

아모스 글라스데코 쥬얼리데코

내 마음대로 반지,팔찌 만들어 보아요.

어렵다 생각말고 상상력을 발휘해보기.ㅎㅎ

어랏 파우치도 있었구만.

이제 봤넹.즐거워

 

 

 

 

 

 

 

 

 

 

 

 

 

 

 

요건 글라스데코 밑그림 패턴 임돠.

그림 위에 펜으로 그려주기만 하믄 끝~

완준 쉽죠잉.ㅎㅎ

집에서 재미지게 아모스 쥬얼리데코 해보아요.홧팅2

밑그림 패턴 2장 들어 있어요.

다양한 모양이 나오겠지요.ㅎㅎ

 

 

 

 

 

 

 

 

 

 

 

 

 

 

짜잔~초딩 다발양이 만드신

꽃반지 입니당.

아모스 글라스데코 쥬얼리데코로 만들었지요.

겁나 이뽀 블어요.

대한모가 가발샵에서 일할때 끼고 할까봐용.

근디 진즉에 여섯살 꼬맹이 효은양께서 들고 튐.ㅎ

 

 

 

 

 

 

 

 

 

 

 

 

 

 

 

글라스데코 컬러펜 입니당.

테두리펜도 따로 있드만요.ㅎㅎ

근디 왜 이리 내용물이 잘 안나오는교.

반지랑 팔찌 만들다 성격 버리겠다요.악

테두리펜,컬러펜 총10개 들어있음.ㅎ

 

 

 

 

 

 

 

 

 

 

 

 

 

 

짜잔~요건 팔찌.

투명 팔찌 위에 아모스 글라스데코 쥬얼리데코

컬러펜으로 밑그림 위에 그림을 그린후

내용물이 마르면 걍 붙이기만하믄 되어요.ㅎㅎ

어린이용인디 팔찌가 커두 너~무 커.

 

 

 

 

 

 

 

 

 

 

 

 

 

 

 

밑그림에 대한모가 직접 글라스데코 컬러펜으로

그림 그리기중.ㅎㅎ

횬양 팔찌 만들어 줄라구요.

으미 힘들구만.감사

 

 

 

 

 

 

 

 

 

 

 

 

 

 

요건 심플한 반지 뜩~

초딩 다발양께서 만드신 반지.

기집애 센스 있똬.축하2

 

 

 

 

 

 

 

 

 

 

 

 

 

 

 

어마무시한 하트 보석 똬~

아마도 요건 첫 작품인듯요.ㅎ

하트가 늘어나두 너무 늘어 났또.

아모스 글라스데코 쥬얼리데코 테두리펜이랑

컬러펜 내용물이 조금 늘어나는 성질이 있드라구요.

밑그림에서 뗄때 조심히 떼어야해요.

 

 

 

 

 

 

 

 

 

 

 

 

 

 

 

엄마 나 이뽀~~

하트반지 언니가 만들어줬어용용.

우찌나 자랑질을 하시던지.ㅎ

니가 언니는 잘 뒀구낭.신나2

집에서 아이들이 손쉽게 반지랑 팔찌를 만들어요.

파우치도.ㅎㅎ

단 아모스 글라스데코 쥬얼리데코가 있어야 한다는거.

초딩 다발양께서 지 용돈으로 어린 동생을 위해서

거금 얼마드라?

이만원대?

무튼 그 정도의 거금을 들여서

사줬다고.ㅎㅎㅎㅎㅎ

니가 증말이지 돈 무서운줄 모르는구낭.ㅠ

그래두 고맙다.동생 생각하는 마음씀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