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우리 아이 무서운 모기로부터 지키기 둥둥둥~!!

모기퇴치제 스티커로 선택~

 

이눔의 모기쉐끼~

꼭 어린 아이들만을 공격하는

무서운 녀석들...

간편하게 휴대하고 다님서 막~~

옷에 부착만 하믄되는 모기기피제

로보카폴리 썸머케어패치 괜춤괜춤.ㅎㅎ

어린이 모기기피제 구입하길 잘 했음요.홧팅2

 

 

 

 

 

 

 

 

 

 

 

 

 

 

 

동네 약국에서 약사 선생님과 상담후

구입 했어요.로보카폴리 모기기피제 썸머케어패치~~

스티커라 아이들이 좋아라함요.ㅎㅎ

 

로보카폴리 어린이 모기기피제

썸머케어패치에는 모기빵빵액이 들어 있어요.

시트로넬라유~~

 

 

 

 

 

 

 

 

 

 

 

 

 

 

 

제품의 뒷면을 보믄 제품의 주성분,사용법등이

상세히 적어져 있어요.

꼼꼼히 읽어본후 로보카폴리 썸머케어패치 어린이

모기기피제 모기빵빵액 사용해봅니당.ㅎㅎ

 

 

 

 

 

 

 

 

 

 

 

 

 

 

 

요건 모기빵빵액 시트로넬라유

썸머케어 모기기피제는 패치에 톡톡 떨어뜨려 주기만 하믄

되어요.완전 간단하죠.ㅎㅎ

그리구 디게 신기해블어.축하2

 

 모기빵빵액 시트로넬라오일 액체 임돠~

 

 

 

 

 

 

 

 

 

 

 

 

 

 

 

 

짜잔~로보카폴리 어린이 모기기피제 패치 등장 똬.ㅎㅎㅎㅎ

캐릭터 다양 골라쓰는 재미까지.

울 횬이는 로보카폴리 별로 안좋아한디.

약국에 이것밖에 읍어서는.ㅠ

그래두 나름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어요.횬양두요.ㅎ

 

 

 

 

 

 

 

 

 

 

 

 

 

 

 

 

 

포장지에서 모기빵빵액 어린이 모기기피제 꺼내어 보았어요.

패치는 크게 두장으로 잘잘하게 여러개의 패치가 그속에 들어 있었어요.

얼마 못가서 또 사야할판.감사

 횬양께서 로보카폴리 모기빵빵액 

어린이 모기기피제

 썸머케어패치를 고르고 있습니다요.ㅎ

 

 

 

 

 

 

 

 

 

 

 

 

 

 

 

효은이가 고른 모기기피제 패치 요녀석 입니당.

넌 이름이 뭐냐??ㅎ

귀엽구리 딱봐두 우리 효은이 스타일~~~

요기다가 모기빵빵액 시트로넬라유를 떨어뜨려줌 되는거죠.

 

 

 

 

 

 

 

 

 

 

 

 

 

 

 

어린이 모기기피제 패치에 모기빵빵액 사트로넬라유를 1회

떨어뜨려 보았어요.시간이 지남에 따라 패치 부분에 스며들더라구요.

모기가 저리가~~~흥5

 

 

 

 

 

 

 

 

 

 

 

 

 

 

 

 

로보카폴리 어린이 모기기피제 모기빵빵액 썸머케어패치는

팔,다리 옷부분에 부착하며 되어요.

접착력이 조금 더 좋았음 하는 아쉬운점 발견.ㅠ

 

 

 

 

 

 

 

 

 

 

 

 

 

 

 

어린이 모기기피제 로보카폴리 모기빵빵액 썸머케어패치 사용법

패치를 꺼낸다.

크기에 따라서 시트로넬라유를 패치에 1~2회 점적한다.

패치를 팔,다리 옷부분에 각각 2개씩 부착한다.

엄니 이제 효은이 모기 안물리는거여유~~

장담은 못하겠구낭.ㅎ

그래두 효과는 있더라구요.

다음엔 어린이 모기기피제 밴드로 구입할까봐요.

횬양이 밴드를 좋아라해서.즐거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