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번에 울 시아버님 팔순잔치가 있어요.

구래서 어렵게 온가족이 모이는 자리여서~

7남매와 함께하는 가족사진 찍기 행사를.

 

구래서 2014년 7월 22일 화욜날 가발샵 쉬는날에

사진관에 들러 가족사진 찍을려구 예약 했어요.^^

엄마,아빠가 쉬는날이 횬양두 쉬는날.ㅎㅎ

요기서 7남매가 한곳에 모여서 가족사진을 찍을거에요.

완전 어마무시하겠죠.ㅎ

7남매에 각각 2명의 자녀에.신나2

대한이네는 자녀가 3명.ㅎ

 

 

 

 

 

 

 

 

 

 

 

 

 

 

 

꼼꼼히 살펴 보기중.ㅎ

횬양은 얌전히 앉아 있기중?

아빠님께서는 열심히 가족사진 예약질을~

친절 돋게 꼼꼼히 설명해주셨던 사모님.ㅎㅎ

 

 

 

 

 

 

 

 

 

 

 

 

 

 

 

 

 

7남매가 한곳에 모이기는 하늘에 별따기 만큼이나 힘들그든요.

핑계겸에 아버님 팔순잔치 해드리고 가족사진도 찍기~

죄다 서울쪽에서 사시기에.ㅎㅎ

대한모는 큰며느리 입니당.

구래서 이곳 목포에서 팔순잔치 하기로 결정!!

가족사진도 목포에서 찍기로 결정!!

 

 

 

 

 

 

 

 

 

 

 

 

 

 

 

 

확실히 사진관 안은 화사한 분위기에

조명 또한 너므 멋진것 같아요.

그냥 똑딱이 사진기로 찍어두 작품이 뜩~ㅎㅎ

울 횬양 너므 예쁘게 잘 나온것 같아요.

가족사진 찍으려고 이곳에 예약 했어요.

조만간 또 7남매 가족사진 들고 오겠습니다요.

 

 

 

 

 

 

 

 

 

 

 

 

 

 

 

 

 

 

아가들 사진도 요기서 많이들 찍는듯.

소품좀 보세요.

울 횬양 손에 토끼 인형 있지요.

귀엽다고 막~사랑스럽다고 하시는중.ㅎㅎ

 

 

 

 

 

 

 

 

 

 

 

 

 

 

 

요건 뭐라 하는거지?

무튼 손으로 밀어보기중.ㅎㅎ

그리고는 또 좋다고 웃어요.

울 효은이가요.^^

 

 

 

 

 

 

 

 

 

 

 

 

 

 

 

 

토끼야~토끼야~

우쭈쭈쭈.이쁜것.

 

사진관에 와선 울 효은이 토끼 인형에

완전 빠지셨어요.

이러다 가져갈판.ㅎㅎㅎㅎ

가족사진 예쁘게 잘 찍을수 있을듯.하트3

7남매 총출동해서는 예쁘게 찰칵~

 

 

 

 

 

 

 

 

 

 

 

 

 

 

 

 

토끼야.너 눈감고 있어.

두눈을 사정없이 가려블었네용.ㅎㅎㅎㅎ

인형이 아담하고 가벼워서 아이가 가지고 놀기 딱 좋은.

너 그러다 토끼랑 가족사진 찍겠다고 하겠따.^^;

 

 

 

 

 

 

 

 

 

 

 

 

 

 

 

엄마~이건 달님이야.

달님이 두눈을 감고 자는거야.

여자아이 인형을 무진장 좋아라 하십니당.ㅎㅎ

아이도 대한모도 울남푠님두 만족한 사진관~~

7남매 가족사진 찍기 괜춤하겠어요.슈퍼맨

 

 

 

 

 

 

 

 

 

 

 

 

 

 

 

 

 

이야~보들부들해.

그리구 폭신폭신하당.

울 횬양 말씀이 그러하셨습니당.ㅎ

아가들 요기 위에서 사진 찍어줌 완전 예쁘게

러블리하게 잘 나오겠어용.

 

 

 

 

 

 

 

 

 

 

 

 

 

 

 

요긴 목포 사진관~~~

대한모가 운영하는 가발샵에서 아주 가까운곳.

울 가발샵 고객님들도 많이로 소개 시켜주는 사진 잘 찍는곳.ㅎㅎ

7남매 가족사진 요기서 찍기로 예약 팡팡.홧팅2

 

 

 

 

 

 

 가족사진 찍으려고 예약하러 왔는데~

횬양이 더더 즐기시며 좋아라 하셨다죠.ㅎㅎ

가족사진은 아무곳에서나 막~찍을순 없잖아요.

글구 이번에 아버님 팔순잔치라서

7남매가 몽땅 모이게 되었거든요.

이때 아니면 언제 7남매가 다다 모여서 가족사진을 찍겠냐묭.

기대 하셔욧.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