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가발샵 쉬는날 울 공주랑 데이트~

비오는날 데이트는 힘들다.ㅎ

 

 귀요미 효은이+장미꽃+비오는날~

이날은 가발샵 쉬는날 화요일.ㅎ

허거덩 비가 내려븐.

구래서 효은이 우비 입었어요.

우비 입고 완전무장.ㅎㅎ

비오는날 우비 입고 장미꽃을 봤어요.

그리구 만져보기~하트3

 

 

 

 

 

 

 

 

 

 

 

 

 

 

 

 

빗물이 장미꽃을 홀딱~적셔 주었어요.빗물에.ㅎㅎ

비오는날 은근 운치있고 아름다워요.

이리 예쁜 장미꽃도 보구요.

5월의 어느날~~

효은이와 데이트 재미지고 힘들고.^^

 

 

 

 

 

 

 

 

 

 

 

 

 

 

 

 

비오는날 우비 입고 조심스럽게

장미꽃을 만지는 효은양.^^

어쩜 울 횬이랑 장미꽃이랑 너므 잘 어울려븐당.하트3

 

 

 

 

 

 

 

 

 

 

 

 

 

 

 

 

고개숙인 장미꽃님.

요긴 목포 하당중학교 담벼락 입니당.

학교안에서 밖으로 머리를 내민 장미꽃들~~

5월만 되믄 이리 나와 있어요.이녀석들이.ㅎㅎㅎ

 

 

 

 

 

 

 

 

 

 

 

 

 

 

 

 

 

비가 내려서 장미꽃이 더더욱 빛을 발하는듯

너무 예뻐요.

그리구 울 효은이두 이뽀요.^^

장미꽃도 효은이도 활짝 웃고 있어요.

비오는날 추억 만들기중.ㅎㅎ

 

 

 

 

 

 

 

 

 

 

 

 

 

 

 

 

엄니 비가 너므 많이 내려요.

목포는 비와 바람이 함께 찾아 오그든요.

비가 살짝히 내려두 바람 땜시

비오는날은 힘들어요.ㅎㅎ

아마도 울 횬공주님께서는 요날 얼굴에 비를 맞는게

싫어서 손으로 우비 모자를 잡고 있지 않았나~하는

대한모의 생각.ㅎㅎ

 

 

 

 

 

 

 

 

 

 

 

 

 

 

 

 

니네들 구래서 고개를 숙이고 있구낭.ㅎ

행여나 얼굴에 비 맞을까봐~~

장미꽃도 머리가 대단해요.굿보이

 

 

 

 

 

 

 

 

 

 

 

 

 

 

 

 

 

엄마 우리 이제 가요~~

 

뒷모습도 요날은 더더더 아름답고 귀여븐 내 강아지.ㅎㅎ

비오는날 우비 입고 장미꽃길을 걷는 여섯살

공주님 효은양.^^

뒤에서 와락 안아버릴까부당.ㅎㅎ

 

 

 

 

 

 

 

 

 

 

 

 

 

 

 

 

 

 

비오는날은 모든게 깨끗해 보이고

더욱더 아름다워 보이는것 같아요.

장미꽃이 완전 사랑스러운듯~^^

 

 

 

 

 

 

 

 

 

 

 

 

 

 

 

 

 

마지막으로 장미꽃과 사진질.ㅎ

우비 모자 잡고 그거이 설정샷 이었냐~효은아.ㅎㅎㅎㅎ

나름 귀엽구리.내강아지.^^

비오는날 우비 입고 장미꽃 만나고~

사진질도 하고.ㅎㅎ

횬양 요날 지대로 포즈 잡은듯.

향기도 좋아.

생김새도 아름다워~

그 이름은 바로바로 장미꽃.

그리구 효은양.하트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