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횬양께서는 곰돌이를 원했던.

넘넘 귀엽다고 내꺼하고 싶다고.^^;

아쉬운 마음 사진으로 담아보기.

 

 가발샵 쉬는날 대한이네 총출동 가족여행 다녀 왔었던.하트3

너므넘~~재미졌던 전주 여행이었지용.ㅎㅎ

전주 또 가고픈.

진짜진짜 전주한옥마을 아름답고 볼거리 다양에 좋더라구요.

아이들도 다다 좋아라 했었그든요.

중딩 아드님도 초딩 따님도 모시고 함께

떠났던 대한이네 전주 가족여행~~~~

오늘은 걍 횬양이 탐내라 했었던

전주 분위기 좋은 카페 자작나무숲에 있었던 곰돌이 인형 등장.ㅎㅎ

 

 

 

 

 

 

 화분위에 곰돌이 인형?

전주 분위기 좋은 카페 자작나무숲에서~

횬양이 홀딱 반해버린.ㅎㅎ

 

 

 

 

 

 

 

 

 

 

 

 

 

 

 

굉장히 사랑스럽게 생긴 초록이 곰돌이 인형이죠.

내가봐두 탐난다.탐나잉~

전주 분위기 좋은 카페 자작나무숲에서

더위 식히는중 요기저기 사진질 뜩~^^

아담하고 아늑했던 자작나무.

 

 

 

 

 

 

 

 

 

 

 

 

 

 

화분위에 있었던 초록이 곰돌이 인형~

여섯살 횬양 눈에 똬~들어와 주었구요.

솔직히 나능 못 봤는디.^^;

아이들 눈높이에 맞게 있었그든요.ㅎㅎㅎㅎ

뭐 눈에는 뭐만 보인다드만요.

 

 

 

 

 

 

 

 

 

 

 

 

 

 

 

이야~사랑스럽게 생겼다.

곰돌이 넘넘 가져가고 싶으당.

횬양 너너너 글믄 때찌때찌 한당.no2

단호하게 안된다고 했어요.

난중에 엄마가 사주께.ㅎㅎ

전주 분위기 좋은 카페 자작나무숲에서 잠시 쉬어가기~~

대한이네 전주 가족여행중에.^^

 

 

 

 

 

 

 

 

 

 

 

 

 

 

횬아~우리 다른곳으로 갈꼬야.

언능 초록이 곰돌이 인형 제자리에 내려놔~라고 했더니

횬양 표정이 어둑어둑.^^;슬퍼2

금방이라도 눈물 뚝뚝할듯.ㅎ

 

 

 

 

 

 

 

 

 

 

 

 

 

 

 

아~아쉽다.

몸이 말을 안들어요.

이제는 우리가 헤어져야할 시간인디.ㅎ

손은 여전히 초록이 곰돌이 인형에~??

여섯살 꼬맹이도 반해버린

전주 분위기 좋은 카페 자작나무숲.ㅎ

곰돌이 인형에게 마음을 홀딱 넘겨버린 횬양.^^;

 

 

 

 

 

 

 

 

 

 

 

 

 

 

 

한번만 더 만져보고 가자.했드만.

급 화색 모드.하트3신나2

횬양은 요날 몇번이고 곰돌이 인형 가지고 싶다.

갖고 싶다.라고 말씀을 하셨다죠.

대한모는 즐때로 안된다.했구요.ㅎ

난중에 꼭 사줘야할듯.

 전주 분위기 좋은 카페 자작나무숲에서

여섯살 횬양이 홀딱 반해버린

초록이 곰돌이 인형?

대한이네 요기서 맛난거 먹고 잠시 쉬었다가

전주한옥마을 돌았던.^^

넘넘 좋았었어용.홧팅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