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아이들 사이에

인기짱인 엘사 공주 원피스.

 

입고 싶었다.

간절히 원했다.

누가??울 횬양이.ㅎㅎㅎㅎ

그래가지구 대한모가 구입 했어요.

그 유명하다는 겨울왕국 엘사 원피스를요.

공주님이 있는 집이라믄 요 원피스 한벌쯤을 있다고 할 만큼

요즘 인기짱인 엘사원피스.하트3

 

 

 

 

 

 

 

 

 

 

 

 

 

 

 엄마엄마~나 이거 내일 유치원에 갈때 입고 갈거야.

암만 당연 입고 가야징.ㅎㅎ

유치원 가는길이 굉장히 즐겁도다.횬양은.^^

겨울왕국 엘사 원피스 입고 걸어가시는중에

레딧고~레딧고~오~~~열창중.신나2

 

 

 

 

 

 

 

 

울 횬양 겨울왕국 엘사 원피스 입고는

완전 기분 업~~에 행복해요.

유치원 가는길이 무진장 가볍구만요.하트3

 

 

 

 

 

 

 

 

 

 

 

 

 

겨울왕국 엘사 원피스 완준 추운 겨울만 빼고는

삼계절 무난하게 쭉~입을수 있는 옷인것 같아요.

일단은 반팔에 재질은 하늘하늘 재질.

허나 안쪽에 긴팔,긴바지를 껴 입히면 문제 없오.ㅎㅎ

요거요거 어른인 내가 봐두 너~~므 이쁜거있죠.

 후~눈보라 불어랏.

 

 

 

 

 

 

 

 

 

 

 

 

 

뒷태를 보믄 딱 우아하게 떨어지는 기장에

하늘하늘 휘날리는 재질.ㅎㅎ

요거 바로 겨울왕국 엘사 원피스만의 매력이징.

울 횬이 넘넘 사랑스럽따앙~~~사랑해4

 

 

 

 

 

 

 

 

 

 

 

 

 

 

 

완준 러블리한 겨울왕국 엘사 공주 원피스.

아이들 사이에서 인기 짱인 원피스죠.ㅎㅎ

요런 스타일 말고두 다른 스타일도 있던데~

하나 더 장만할까봐요.

낙낙하게 떨어지는 라인에 활동하기에두 괜춤해서요.

그리구 아이가 좋아라 하니까~^^

 

 

 

 

 

 

 

 

 

 

 

 

 

 ㅎㅎ거참 쑥쓰럽구만.

유치원 운동장에서 사진 찍을라 한께~~

 

겨울왕국 엘사 원피스 입고 유치원에 드디어 도착하신 횬공주님.^^

유치원에 도착해서는 더더더 기분이 좋으신듯.

겨울왕국 엘사 원피스는 바람이 살랑살랑 부는날 입으믄

더더더 우아 돋고 이뽀 보여요.ㅎㅎ

그리구 아이들이 무진장 좋아라해요.

국민 원피스 겨울왕국 엘사 공주님 원피스 강추~~즐거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