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섯살 효은양이 좋아라하는 체리~

달콤해라 한입에 쏘옥 먹기 좋아.

 

 요즘 대한이네 삼남매 건강에 문제가 뜩~슬퍼2

초딩 다발양,중딩 대발군이 시력이 저질스러워졌구요.

횬양은 축농증에 변비에...

구래서 요즘 블루베리랑 순수착즙 오렌지주스에

이번엔 또 체리까지 업어 왔어요.ㅎㅎ

아이 간식으로 짱~~체리.ㅎ

 

체리 효능 간단히 살펴 볼께요.

-노화방지,변비에두 짱~

눈 건강을 향상 뜩~

이리 좋은 녀석을 자주로는 못 먹어두 종종 먹어야할듯.^^

 

 

 

 

 

 

 

 

 

 

 

 

아이 간식으로 체리 추천~~

한입에 쏘옥 들어가는 크기에 그냥 먹기만 하믄 끝.

간편하게 먹기 좋은 체리.^^

가격이 사악해.양은 비약하고.슬퍼3

 

 하트 모양 체리~~귀요미 울 횬양 입속으로 쏘옥.

아이 간식으로 짱임.ㅎ

 

 

 

 

 

아이간식 몸에 좋은 체리~

영상으로 담아 보기.^^

 

 

 

 

 

 

 

 

 

 

 

 

 

 

몸에 디게 좋은 체리 대한모 손에 한가득~~

요걸 기냥 한입에 넣어 블어.ㅎㅎㅎㅎ

요즘 부쩍 늙어가는 대한모~

날 위해서두 체리 폭풍 흡입을.홧팅2

 

체리 암만봐두 예뽀.그리구 맛나맛나잉~

 

 

 

 

 

 

 

 

 

 

 

 

 

 

변비녀 여섯살 꼬맹이 횬양께서 지금 몸에 좋은 체리를 드시고 계십니다요.

아이 간식으로 선택~

근디 표정이가 넘넘 거시기해서는.ㅎㅎㅎㅎ

횬아 엄마가 널 위해 얼굴을 가렸쓰.

 

 

 

 

 

 

 

 

 

 

 

 

 

 

뭔일로 체리가 이리 두개가 딸랑딸랑 달려 있냐.ㅎ

사진좀 찍어 볼라구 했드만.

횬양께서 체리를 드셔볼라구 달려 들었.ㅎㅎㅎㅎ

 

사진 찍을고야~~라고 말을 했더니.

그냥 체리에게 뽀뽀질을.^^

그 다음 바로 횬양 입속으로 체리가 들어 갔지요. 

 

 

 

 

 

 

 

 

 

 

 

 

 

 

체리 한입 베어 물고 사진질.ㅎㅎ

작은 녀석이 속도 알차요.

탄탄한 녀석.ㅎㅎ

 

 체리 씨 살펴보기.ㅎ

울 남푠님께서 체리 한번 심어보까?

이러시는.ㅎㅎㅎㅎ

 

 

 

 

 

 

 

 

 

 

 

 

올~~~완준 맛나다.

체리를 드시고는 횬양께서 폭풍 감동중.하트3

우찌나 맛나게 잘 드시던지.

요날 이후 변도 무진장 예쁘게 잘 보고 계십니다요.ㅎㅎ

 

 

 

 

 

 

 

 

 

 

 

 

 

음~~~너 쫌 많이 맛나다.

 

요날 횬양께서는 앉은 자리에서 몸에 좋은 체리를

반이상을 드셨다는.ㅎㅎ

아이 간식으로 체리 강추!!

 눈 건강에 좋아요.변비에두 짜응~~~

아이 간식으로 체리 참 좋아.^^

물론 어른이 먹기에두 참 좋은 체리.ㅎㅎ

오늘 가발샵 끝내고 집으로 들어가는길에

마트에서 체리 좀 사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