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편의점에서 득템했던

헬로키티 도장~~~

횬양께서 원하셨기에 집어옴.ㅎㅎ

 

 참새가 방앗간을 우찌 지나쳐~ㅎ

요날은 울 횬양께서

요요 귀요미 돋는 헬로키티 잘했어요.스템프에 넘어가셨어요.

요런 도장 아이선물로 괜춤괜춤~~

진짜 진짜로 완준 잘했을때

헬로키티 잘했어요.도장 찍어줌 울 횬이가 좋아라 할듯.하트3

 

 

 

 

 

 

 

 

 

 

 

 

 

헬로키티 스템프 아이선물로 초이스~

이라고 깜찍한 도장을 보고 그냥 지나칠수 없지요.

횬양 눈에 팍~들어 왔던 녀석.ㅎㅎ

편의점에서 구입 했그든요.

은근 가격대 있더란.감사

그래두 아이가 만날 사달라고 하는것두 아닌께.

대한모 쿨하게 횬양께 헬로키티 도장을 선물로 뜩~~ㅎ

 

 

 

 

 

 

 

 

 

 

 

 

 

 

 

잘했어요~~!!

헬로키티가 잘했다고 칭찬을~ㅎㅎ

아이들이 좋아라할만해.

헬로키티 스템프 울 횬양이 애정 합니당.

횬양 열공후~~

횬양 노트에 잘했어요.도장 찍어주기.^^

 

 

 

 

 

 

 

 

 

 

 

 

 

 

 

헬로키티 스템프 옆태 찰칵~

어쩜 옆태두 이리 겹냐묭.ㅎㅎ

잘했어요.도장 아이선물로 괜춤괜춤해요.

아이 손에 쏘옥 들어오는 사이즈에

가벼워요.ㅎ

헬로키티 잘했어요.도장 가방에 넣어서 다녀두 괜춤~~

 

 

 

 

 

 

 

 

 

 

 

 

 

 

 

인상 완준 좋은 헬로키티~~~~

스템프로 탄생.ㅎㅎ

편의점에서 이런걸 팔다니.@@

 

 

 

 

 

 

 

 

 

 

 

 

 

 

 

헬로키티 잘했어요.스템프 뚜껑 열어보기.

내부는 요런 모양이여요.

요걸 그냥 종이에 찍음 귀여운 헬로키티가 뜩~~

나오는거죠.축하2

 

 

 

 

 

 

 

 

 

 

 

 

 

 

 

일단은 대한모 손등에 헬로키티 잘했어요.도장 찍어보기.ㅎㅎ

약간은 흐릿흐릿~

 

요건 헬로키티 잘했어요.도장 손바닥에 찍기.

힘을 너므 줬나벼요.ㅎ

 

 

 

 

 

 

 

 

헬로키티 잘했어요~스템프 아이선물

도장 영상으로 담아 보기.ㅎㅎ

 

 

 

 

 

 

 

 

 

 

 

 

 

 

 

 

날 사가~사가~라고 말을 하는듯.ㅎ

이러니 울 횬양이 선택했지.

아이선물 헬로키티 잘했어요.스템프 아이도 엄마도 만족중.^^

 

 

 

 

 

 

 

 

 

 

 

 

 

 

요번엔 종이위에 도장 찍기.

대한모 힘조절이 부족한?

왜 이리 예쁘게 안찍히는 건지...ㅠ

 

 

 

 

 

 

 

 

 

 

 

 

 

 

아이선물로 헬로키티 잘했어요.스템프 구입.ㅎㅎ

여섯살 꼬맹이가 직접 골랐어요.

잘했어요.말고두 다른것두 있었는디?

기억이.ㅎㅎㅎㅎ

아마도 울 횬양께서는 헬로키티 모양만 보고 고르신듯해요.^^

심심하고 지루할땐 요요 헬로키티 잘했어요.도장 찍기 놀이하믄 재미져~재미져~신나2

종이랑 스템프만 있음 아이와 함께 즐거운 놀이를 할수 있어요.ㅎㅎ

울 횬양께서는 하루에 한번씩 꼭 숫자공부랑 한글공부를 하고 있그든요.

그때 마다 요요 잘했어요.도장 찍어줌 떡실신~^^

참말로 잘 구입한듯.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