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어린이용 색동줄넘기로

대한모의 따님 횬양께서

머리털 나고 첨으로 줄넘기를 하다.

 

여섯살 딸내미 줄넘기운동 시키기.ㅎ

요즘 유치원에서 운동기구로

수업을 하그든요.

구래서 울 횬양 줄넘기를 배워야겠다고.

나는 이렇게 이렇게 점프를 못해.라고 말을 하시던 횬양.

모 처음부터 잘하는 사람 이겠어요.

아마 어른도 못하는 사람이 있을지도 몰러요.

무튼 울 횬양 어린이용 색동줄넘기로 열심히 줄넘기운동 해보았어용.하트3

 

 

 

 

 

 

 

 

 

 

 

 

 

 

 

어린이용 색동줄넘기 목포 이마트 2층에서 구입함.ㅎ

요거 울 횬양이 골랐어요.

분홍색이라묘 좋다고 바로 오케이~슈퍼맨

이녀석은 뭐든지 예쁘게 좋은 녀석이라서.^^;

과연 울 횬양께서 줄넘기를 잘 하실런지.ㅎㅎ

 

 

 

 

 

 

 

 

 

 

 

 

 

 

 

요건 키150cm미만 어린이가 사용하기에 딱인 줄이라고.ㅎ

모 길믄 구슬을 빼고 사용하면 되니께~

요런 줄넘기 대한모 어렸을때는 없었는디.

세상 참 살기 좋아졌쓰요.ㅎㅎㅎㅎ

 

 

 

 

 

 

 

 

 

 

 

 

 

 

 

선택의 폭이 좁았던 줄넘기 사기.

종류가 별루 없었지만서두

예쁜것두 없었그든요.ㅎ

그래두 다행인게 울 횬양 맘에 들어라 하는게 있어서.

별 어려움 없이 바로 선택~~~

예쁜 분홍색이 눈에 똬~들어왔던 어린이용 색동줄넘기.^^

 

어린이용 색동줄넘기 뒷면을 보았더니

이리 상세한 설명이 뜩~~

줄넘기 기본자세,줄넘기운동의 장점과 효과,

줄의 저정 설명이 친절 돋게 상세히 적혀져 있어요.

꼼꼼히 읽어보고 줄넘기 사용하기.^^

 

 

 

 

 

 

 

 

 

 

 

 

 

 

이리 꺼내놓고 보니께

더더더 예쁜 줄넘기.ㅎㅎ

확실히 색상이 고와서 그른가 눈에 확 띄는.

 

 

 

 

 

 

어린이용 색동줄넘기 동영상으로 담아보기.

 

 

 

 

 

 

 

 

 

 

 

 

 

 

 

어린이용 색동줄넘기는 줄조절이 가능해요.

요 손잡이 윗부분에 뚜껑이 열린다는거.ㅎㅎㅎㅎ

완준 귀욥따잉~

횬양은 여섯살 꼬맹이라서 줄조절이 필히 필요 합니당.ㅎ

 

 

 

 

 

 

 

 

 

 

 

 

 

 

 

구래서 구슬 빼기.

횬양 키에 맞게 구슬 몇개를 뺐어요.

줄넘기 줄조절 어렵지 않아용.

간단 쉬워블엇.홧팅2

난중에 횬양이 더 크믄 요 구슬은 다시 지자리로 가는거.ㅎ

보관해야징.

 

 

 

 

 

 

 

 

 

 

 

 

 

 

 

줄넘기 손잡이 부분도 살펴보기.

확실히 어린이용 줄넘기라 그런지 손잡이 부분도

신경써서 제작을 한듯.^^

날씬날씬에 울퉁불퉁?

굴곡진 부분이 있어서 아이들이 손잡이를 잡고

줄넘기운동을 할시 손에서 쉽게 빠져 나가지 않아요.

 

 

 

 

 

 

 

 

 

 

 

 

 

 

고럼 횬양 데리고 아파트 놀이터로 출동~~~

대한모는 항시 일이 늦게 끝나는지라

어두운 밤에나 나갈수 있으요.ㅠ

그래두 좋다고 울 횬양 얼마나 웃던지.

줄넘기 운동 하믄서 깔깔깔~

아파트 이웃님들께 죄송죄송.^^;

 

 

 

 

 

 

 

 

 

 

 

 

 

 

 

넘고 넘고 또 넘고~

줄넘기.ㅎㅎ

처음이라 그런지 울 횬양 줄넘기 실력은...

그래두 넘긴 넘었으니까.

더욱 더 열심히 하믄 줄넘기 달인이 될지도 몰라요.

하루에 100개씩 줄넘기를.ㅎㅎㅎㅎ

 

 

 

 

 

 

 

 

 

 

 

 

 

 

이러다 울 횬양 코피 팡~터지는거 아닌지 몰러.ㅎ

모 비록 여섯살 딸내미님의 줄넘기 실력은

메롱 이지만 일단은 도전을 했다는거에 백점을 주고 싶은.^^

 

 

 

 

 

여섯살 딸내미 줄넘기 실력 동영상으로 간직하기.ㅎㅎㅎㅎ

색동줄넘기 괜춤하구만.

 

줄넘기운동은 이래서 참 좋아요.

우리 아이들 줄넘기운동을 하믄

성장점을 자극해서 키 크는데 도움이 되어요.

그리구 유산소 운동으로 다이어트에 좋아용.ㅎ

구래서 대한모도 아이들과 함께 줄넘기운동을 합니다요.

살이 살이 뱃살이.ㅠ홧팅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