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섯살 횬양 이마트에서 대물 발견 두둥!!

대한모는 주머니가 가벼워지고요.

 

내가내가 발견했오~~~~

엄마 겨울왕국이닷.

뭐 눈에는 뭐만 보인다드만.

횬양 눈에는 온리 겨울왕국.ㅎㅎㅎㅎ

진짜 대한모는 보지도 찾지도 못하겠.

하기사 애들 제품은 죄다 아이들 눈높이에 진열을 해놓지.

그리하야 여섯살 횬양 눈에 들어왔던 그것~~~

엘사 귀걸이&반지.

겨울왕국 악세사리 임돠.신나2

 

 

 

 

 

 

 

 

 

 

 

 

 

옴마야~완준 이뿐 분홍이구만.ㅎㅎ

횬양이 손에 넣은 겨울왕국 엘사 귀걸이랑 반지여용.

내가봐두 이뽀 보이고 막~~~소유하고 싶은.ㅎ

하여간에 여자들이란.

 

겨울왕국 악세사리

엘사 귀걸이,반지

아동상품,9,900원

원산지 한국,제조원 푸랜드/판매원 티아라

 

 

 

 

 

 

 

 

 

 

 

 

 

요것은 겨울왕국 엘사 귀걸이 입니당.

딱봐두 아이들이 착용하기에 딱 좋은 스타일의 귀걸이~

캐릭터 완준 사릉스럽죠.

귀걸이 착용감 편해요.

그냥 귀에다 넣기만하믄 팍~끝.ㅎㅎ

 

 

 

 

 

 

 

 

 

 

 

 

 

 

 

겨울왕국 악세사리 엘사 귀걸이

귀걸이 침은 금색에 캐릭터 부분은 퐁신퐁신 재질이라

안심하고 착용이 가능해요.^^

요거요거 이마트에서 구입했어용.

 

 

 

 

 

 

 

 

 

 

 

 

 

반지두 넘넘 귀요미.ㅎㅎ

겨울왕국 악세사리 엘사 반지 임돠~

기본적으로 하트 모양 뜩~~

이러니 울 횬양이 더더더 좋아라하는 거징.하트3

 

 

 

횬양께서 겨울왕국 엘사 반지 착용하시는중 영상으로~

 

 

 

 

 

 

 

 

 

 

 

 

 

울 횬양 손가락에 딱 맞는 사이즈의 반지.ㅎㅎ

아이들 제품이라서 사이즈 딱인듯.

겨울왕국 악세사리 엘사 반지 착용하믄 이라고

더더더 이뽀용~~~

 

엘사반지 착~끼고 유치원가기.ㅎㅎㅎㅎ

친구들한테 자랑질 하고파서는.

 

 

 

 

 

 

 

 

 

 

 

 

 

겨울왕국 악세사리 티아라 엘사 귀걸이 착용샷~

옴마~넘넘 사랑스럽잖애.ㅎㅎ

횬양 마음에두 쏘옥 들어요.

좋다고.유치원갈때 착용 뜩~~~홧팅2

 

 

 

 

 

 

 

 

 

엘사 귀걸이 착용하고는

완준 흐믓해라 하는 저 표정 우쩔껴.ㅎㅎㅎㅎ

 

 

 

겨울왕국 엘사 귀걸이 횬양이 착용하시고 있는 모습 영상으로~^^

 

 

 

 

 

 

 

 

 

 

 

 

횬이 넘넘넘 좋아 블어요.

겨울왕국 악세사리 엘사 귀걸이랑 반지 구입 했그든요.

얼마나 좋으믄 이라고 얼굴 가득 미소를.^^;

악세사리는 세트가 짱이여.ㅎㅎㅎㅎ

이마트 티아라 겨울왕국 악세사리 엘사 귀걸이,반지

여섯살 횬양께서 직접 골랐구요.

5월초에 구입해서는 지금두 쭉~~

잘 착용하고 다닌다죠.ㅎㅎ

단 귀걸이는 쪼매 아픈가봐요.ㅠㅠ

귓볼이 오동통한지라.^^;

것만 빼만 다다다 맘에 드는

겨울왕국 악세사리 엘사 귀걸이,반지 임돠.호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