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흰철쭉 꽃은 주무시는중~

넌 도대체 언제 일어날꺼뉘??

 

 

요거요거 쫌 오래된 사진~~~

4월초에 찍었던.홧팅2

그땐 흰철쭉 꽃이 아직 안폈을때 였거든요.

코~~잠을 자고 있을때.ㅎㅎ

꽃봉오리두 이뽀이뽀~~~

횬양 유치원 가는길에 코~주무시고 계셨던

흰철쭉 꽃.^^

 

 

 

 

 

 

 

 

 

 

 

 

횬이는 꽃봉오리만 있어두 무지 좋아라 했으며~~

신기하게 쳐다보고는 방긋방긋 웃으셨다죠.

엄마엄마 이거봐봐~^^

아직 입을 다물고 있어.이러면서.ㅎㅎ

흰철쭉 꽃이 아직 자고 있는거야.

추워서~날이 따뜻해지면 꽃이 활짝 핀단다.^^

 

 

 

 

 

 

 

 

 

 

 

 

 

 

 

횬양은 바로 알았다며~

고개를 끄덕끄덕.^^

그후 유치원에 가는길에 만날 흰철쭉 꽃에게

말을 거시는.??

하나라도 활짝핀 흰철쭉 꽃을 봤다하믄

오두방정을 떠시며 완준 좋아라 하시기도 했구요.ㅎㅎㅎ

 

 

 

 

 

 

 

 

 

 

 

 

 

 

 

이 어린것두 생명이 얼마나 소중한지 다다 알고 있는데...

흰철쭉 꽃아 언능 펴주라~~~고만 자고.ㅎㅎ

우리 횬이 뒷통수 우찌 저러고 이쁠꼬.하트3

사랑한다.사랑한다.내 딸아~^^

 

 

 

 

 

 

 

 

 

 

 

 

 

 

 

 

ㅎㅎ우리 횬이 흰철쭉 꽃 보고는~~

아침부터 기분 좋아졌쓰~그리고는 덩실덩실 춤추귀.

비록 꽃봉오리 였지만.ㅎ

 

 

 

 

 

 

 

 

 

 

 

 

 

 

 

 

사랑해~흰철쭉 꽃아~~~~

물도 많이 먹고 쑥쑥 건강하게 커야해.^^

 

우리 횬이는 흰철쭉 꽃이 활~짝 피기만을 기둘리는중.ㅎㅎ

 

 

 

 

 

 

 

 

 

 

 

 

 

 

 

 

발걸음도 가벼워라~~~

흰철쭉 꽃을 접하신후 유치원 가는길이 더더욱

신나라~신나.^^

몸도 마음도 횬이 완전 가벼웟.신나2

 

 

 

 

 

 

 

 

 

 

 

 

 

횬양 유치원은 집이랑 무진장 가까워요~

구래서 아침마다 이리 걸어가두 룰루랄라.^^

길가에 핀 흰철쭉 꽃도 구경하고요.

땅바닥에 기어 다니는 개미들도 관찰.ㅎㅎ

횬양의 하루의 시작이지요.

 

 

 

 

 

 

 

 

 

 

 

 

 

지도 여자라고~길에서 보이는 꽃들에게 항상 관심을 주시는 횬양.ㅎ

흰철쭉 꽃을 보신후 요건 유치원 화분 안에 있었던 흰꽃~

이름은 모르겠어요.

물안에 피어 있던데??

혹 요녀석 이름 아시는분 손 들어 보시기~^^

우리 횬이 처럼 예쁜 봄 꽃들~하트3

흰철쭉 꽃,이름 모를 물속에 핀 흰꽃.

넘넘 이뽀이뽀요.

항상 지금에 만족하며 행복하다.행복하다.

생각하며 살아야지.^^

낼은 또 어떤 봄꽃이 활짝 피었을까낭.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