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에서 순천 어디까지 가봤뉘??

순천 타요버스 타고 고고씽~

 

두근두근 떨리는 마음 한가득~

가발샵 쉬는날 딸내미 데리고 목포에서 순천까지

타요버스 타러 갔어용.신나2

여섯살 따님 보다 대한모가 더더더 좋아라 했던듯.^^;;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순천까지 갔지요.

우린 둘다 흥얼흥얼 연신 콧노래를 불렀던.ㅎㅎㅎㅎ

미쵸잉~만화 캐릭터가 내 눈 앞에 뜩~

 

 

 

 

 

 

 

 

 

 

 

 

목포에서 순천까지 직통 버스를 타고 왔어용.

막힘 없이 도착~그리하야 1시간 30분 소요 똬~

완전 빨로빨로.ㅎㅎ

타요버스 한번 볼라고 딸내미 데리고 별짓을 다한 대한모 장하다.장해.홧팅2

 

(목포에서 순천 직통버스 요금 어른은 9,000원)

꺄~~~~도로위를 열심히 달리시는 타요버스 친구 가니 뜩~

솔직히 딸내미 보다 대한모가 더더더 호들갑을 떨었음.

가니 보고는.ㅎ

신기한걸 우째요.

 

 

 

 

 

 

 

 

 

 

 

 

순천 시내버스 요금 뜩~

일반인 1,200원/중.고생(청소년) 950원/초등학생 600원

타요버스 요금표 똬~

저렴이죠.ㅎㅎ

요거 한번 타고는 종점까지 가는고야.

대한모는 순천 터미널에서 내려서는

딸내미랑 함께 순천 시내버스 타요버스를 타고 제일고 종점까지 갔었다지요.

왜??고기로 가야하는거?

그야 그곳으로 가야징 귀요미 타요버스들을 죄다 볼수 있으니까.ㅎㅎㅎㅎ

 

 

 

 

 

 

 

 

 

 

 

 

 

우린 순천교통 차고지에서 기다리고 기다려서는~~

타요버스 그의 친구들까지 죄가 볼수가 있었다죠.

빨강색 버스-가니

노랑색 버스-라니

초록색 버스-로기

파랑색 버스-타요 이케요.하트3

귀요드라.너네들 실물이 더더 초특급 깜찍하드라.ㅎㅎㅎㅎ

대한모와 효은이 똬~

이것은 분명 인간승리여.암만.

우리 모녀는 용감하게

목포에서 순천까지 대중교통을 이용해서는~~~~

이루고자 했던 일을 죄다 이뤘다죠.

타요버스 우쩔우쩔.ㅎ

살아 생전에 언제 또 실물을 보겠냐묘.

 

 

 

 

 

 

 

 

 

 

 

 

요긴 순천교통 차고지 제일고 종점 뜩~

대한모랑 효은양께서 순천 터미널에서

타요버스 가니 67번을 타고 이곳으로 왔어용.ㅎㅎ

67번이랑 66번이 순천에서는 타요버스 입니다요.ㅎㅎ

골라 타는 재미~뜩.

좀만 더 빨리 갔었음.

타요/가니/라니/로니 죄다 탈수 있었는디.ㅠ

딸랑 두개만 타고 순천을 돌았다죠.

그래두 우리 효은이가 좋아라 했으니까.된겨.^^

 

 

 

 

 

 

 

 

 

 

 

 

안녕~~~난 타요야.

이리 버스 뒷면에 뜩.ㅎㅎ

지들 이름을 달고 달려요.

널 볼라고 우리가 목포에서 버스를 타고 1시간 30분을 달려 왔따잉.

꼬마버스 타요 봤으요.인증샷~

효은양 다음날 유치원에 가서 친구들한테 자랑질 음~청 했었다고.^^;

 

 

 

 

 

 

 

 

 

 

 

 

타요버스 일하고 차고지에서 쉬는중에

효은양께서 버스를 올라 타셨어요.

기념사진 욜라 많이 찍기.소풍

 

 

 

 

 

 

 

 

 

 

 

 

 

ㅎㅎ암만봐두 귀요미~

타요버스 라니~~~~앞태 입니당.

눈이랑 코랑 입이랑~아웅.하트3

근디 이날 넘넘 더웠쓰.

 

 

 

 

 

 

 

 

 

 

 

 

 

아잉~쑥쓰럽고 부끄부끄행.ㅎㅎ

우리 효은이 타요버스 로기랑 기념사진 찰칵.^^

좋다.좋다.입에 달고 구경질을 하셨던 효은양~~~

우리 효은이 기억에 두고두고 남겠죠.

이 애미는 또 흐믓~

 

 

 

 

 

 

 

 

 

 

 

 

 

타요버스 구경질 하믄서

기다림질 하믄서 껌도 씹고요.

껌 안쪽 종이로 은니도 만들어 보고요.

우리 효은이 빵빵 터지심.ㅎㅎㅎㅎ

효은이 치아를 잘 보셔요.

은니 똬~

 

 

 

 

 

 

 

 

 

 

 

순천 타요버스 라니~뜩~

애들이 아주 환장 하더라구요.

그리구 평일인데두 아이들 데리고 엄마,아빠님들도

무진장 많이로 오시는.^^

 

 

 

 

 

 

 

 

 

 

 

 

 

엄마 이게 타요버스 가니야~가니~

목포에서 순천까지 대단한 녀석들 대한모와 그의 딸 효은양.^^

요날 땀 삐질삐질 흘려가묘 딸내미랑 오진꼴 봐븟네용.신나2

 

순천 타요버스 타고 구경 할라믄 무조건

순천교통 차고지로 갑시당.ㅎ

고기 가있음 줄줄이 사탕으로 들어 오거든요.ㅎㅎㅎㅎ

한시간 정도 죽치고 있음 타요버스

타요/가니/라니/로기 볼수 있습니당.

애들한테 잘해야지~암만 잘해줘야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