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 이마트 라바 놀이기구에 반하다~레드라바.ㅎ

 

 요긴 목포 이마트 1층 식당 코너? 앞 입니당.ㅎㅎ

현재는 라바 놀이기구 요기 없어요.

아마도 넘넘 시끄러워서 2층으로 옮긴듯.

2층 장난감 코너로 옮겼더라구요.

처음엔 레드 라바만 있었는데

지금은 옐로우 라바까지 똬~신나2

울 강아지 옐로우 라바 놀이기구를 봤는지

엄마 노란색 라바도 있드라~이러시는.^^;

그것도 타보고 싶은거죠.ㅎㅎㅎㅎ

난중에 또 태워줘야할듯.

 

 

 

 

 

 

 

 

 

 

 

엄마 이거봐봐~완전 신기해.

요기요기~^^

 

레드 라바 놀이기구에 앉자마자 급 흥분하신 대한모의 따님 효은양.

여섯살 공주님 이십니당.

한손엔 뽀로로 비타민제를 뜩~ㅎ

목포 이마트는 저희 가발샵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서

만날 수시로 자주로 가는 편이거든요.

근디 큰일 났어용.울 공주 라바 놀이기구 맛을 봤으니께요.ㅎㅎㅎㅎ

 

 

 

 

 

 

 

 

 

 

 

 

일단은 목포 이마트에 계신

레드 라바 놀이기구를 타기 위해서는

500원짜리 동전 두개를 넣어야 합니당.

이것이 돈을 안줌 꼼짝두 안해븐다는거.ㅎㅎㅎㅎ

돈만 아시는 레드 라바~~~

 

 

 

 

 

 

 

 

 

 

 

야호~신나2

달려달려 속도를 내라규.ㅎ

효은이 완전 떡실신하심.

목포 이마트에서 레드 라바 놀이기구를 타고 계시는 효은양~~~

흥분 하셨도다.광흥분.^^;

요러고 서울까지 올라갈판.ㅎㅎ

 

 

 

 

 

 

 

 

 

 

 

엄마엄마 라바 놀이기구 디게 재미나요~~~

 

좋아서 어쩔줄 몰라라 하셨던 효은양.

그 모습을 지켜보는 대한모 또한 넘넘 좋아서는.ㅎㅎ

내새끼가 좋아라하니께 나두 덩달아서 좋아둑어.하트3

 

 

 

 

 

 

 

 

 

 

 

 

 

뒷태를 보고 있자니 무진장 진지해 보시는 효은양.

레드 라바 놀이기구 너너너 진짜 귀욥따앙~~~

고사기 같은 손으로 라바 운전대를 뜩.

야물딱진.ㅎㅎㅎㅎ

 

 

 

 

 

 

 

 

 

 

 

천원의 힘이란.ㅎ

목포 이마트 레드 라바 놀이기구 빡~끝~

이젠 내리세요.

얼굴 가득 완준 아쉬워라 하시는 표정을 보라.ㅎㅎ

뭐든 아쉽게 끝나줘야 더더더 재미지고 간절한듯.^^

혹시 라바 놀이기구에 관심 있으신분들 참고 하세요.

목포 이마트 장난감 코너쪽에

레드 라바/옐로우 라바 놀이기구 있어요.

그리구 필히 500원짜리 동전 왕창 챙기시길.ㅎㅎ

 

울 효은이는 여섯살~~~

라바를 무진장 애정하시는 공주님.

요날 목포 이마트에서 레드 라바 놀이기구를 타보시고는

더더더 더 홀~딱 반해버리신.^^

다음엔 옐로우 라바닷.홧팅2

 

 

 

 

 

 

 

꺄~올~쒼나쒼나.

레드 라바 놀이기구 뜩.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