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새학기 동시 "친구야 쉿~" 유치원 동요

요즘 유치원에서는 동요,동시를 일주일에 한번씩

아이들에게 꼭~~가르치고 외우게 하는것 같은.ㅎㅎ

요번에는 "친구야 쉿"동요/동시를 외웠어요.

그나마 짧아서 다행이었던.신나2

먼저 대한모가 달달 외워서 효은양에게 가르쳐 주거든요.

우리 효은이 아직 글을 모르시는지라.^^

 

 

 

 

 

 

 

 

 

 

 

아침,저녁으로 열심히 외워요.

새학기 동시/동요 "친구야 쉿"

요날은 유치원에서 집으로 가는길에

대한모랑 효은양이 함께 열심히 외웠다지요.

울 효은양 까먹었땅.ㅎ

 

 

 

 

 

 

 

동시 외우기.

친구야 쉿~동요.

효은양 머리에 쥐나유.

 

 

 

 

 

 

 

 

 

 

 

 

엄마 효은이 다다 외웠어요.

그나저나 왜 일주일 한번씩 꼭 동요/동시 발표를 시킬까요?

대한모 머리 아포~~우리 효은이두 머리 아포~슬퍼2

 

 

 

 

 

 

 

 

 

 

 

유치원 안에서나 밖에서나

열심히 동요/동시 외우기...

담주는 또 어떤 동요?동시?를 들고 올지 대한모

항상 걱정걱정.ㅎ

아마도 우리 효은양 본인이 더더더 걱정일듯.

"친구야 쉿~"은 짧아서 참 좋았던.ㅎㅎㅎㅎ

 

 

 

 

 

 

 

 

 

 

 

친구야 쉿~

효은양께서 동요 외우시는중.

아니다.동시 외우시는중.ㅎㅎ

대한모는 요것이 동요인줄도 몰랐던.메롱

 

 

 

 

 

 

 

 새학기 동요 "친구야 쉿~"

유치원 동시 효은양께서 외우시는중.ㅎㅎ

우찌나 귀여운지.하트3

 

 

 

새학기 동시

"친구야 쉿" 유치원 동요

일주일에 한개씩 달달달 외워욧.

-친구야 쉿-

 

친구야 쉿~

잘 들어봐.

저기 멀리서 들리는 이야기를

선생님이 재밌는 이야기를 들려 주신데

 

이게 맞나?ㅎㅎㅎㅎ

3월초에 외웠던 거라서 기억이.^^;;

 

 

 

 

반응형